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푸바오의 아빠인 러바오가 한국에 온 이유
    맛난고의 정보 2024. 4. 20. 09:33
    반응형

     

     

    사진에서 볼 수 있다시피 러바오나 아이바오나 
    둘다 미남미녀라 푸바오라는 예쁜 공주가 태어날 
    수 있었다는 걸 알 수 있음.

    특히 아버지 러바오는 당시 팬더계의 차은우 
    소리를 들으며 여러나라에서 관심을 보였음.

    네덜란드 같은 경우는 국왕이 직접 언급할 정도
    로 데려오길 바랬음.

    근데 러바오는 중국에서 러바오를 담당한 사육사
    가 처음 돌본 팬더가 러바오라 완전 애지중지 
    금지옥엽 그 자체로 키웠음.

    대나무도 고르고 골라서 먹일 정도로 지극정성이
    었다보니 러바오는 엄청 편식에 까탈쟁이 왕자가 
    되어버림.

    그래서 중국에선 그래도 중국이랑 가깝고 환경도 
    비슷하고 에버랜드 정도는 되어야 러바오를 
    잘 돌봐줄 수 있다고 판단했음.

    그래서 한국에 오게 됨...


    반응형

     


    +추가 댓글 >

    팬더주제에 잘생기긴 했네...


    그래 생김새는 유전이지...


    맨 오른쪽은 무슨 증명사진같이 나왔네 ㅋㅋ


    어 일단 여권사진이니 증명사진 맞을걸..


    여권이란다 비자사진


    다 똑같은 판다가 아닌가?


    (나라) 판다는 로렌스 가문


    이래서 초보들이란..


    다똑같아보여도 못생긴 판다들 보면 푸바오가 
    엄청 이쁘단 걸 알 수 있음 ㅋㅋ


    의외로 팬더 사진 다른애들이랑 비교하면 
    푸바오는 거의 만화 캐릭터급 비율이더라




    아니더라고.
    짤은 푸바오 남편감


    가슴부터 배, 사타구니, 골반, 허벅지 종아리까지
    털 북실북실한 배 나온 아저씨 같애.


    애도 프랑스있을 적이랑 중국 있을 적이 확연히 
    다르던뎈ㅋㅋㅋ 프랑스 있을땐 깔쌈하게 
    잘 생겼는데 ㅋㅋㅋㅋㅋㅋ


    위안멍도 프랑스에선 이뻤다는데...
    푸바오도 저렇게 될런지..


    15번 빼고 다 똑같이 생겼잖아?




    푸혐 할 때 못알아본다고 염병하던 새끼들 다 
    버로우하겠네 ㅋㅋㅋ 하긴 아이바오 패밀리가 
    팬더 중에 제일 깔쌈하게 생겼더라


    가장 가까운 개들만 봐도 종이 같아도 생김새들
    이 미묘하게 다름 주인들은 자기 반려견 대부분 
    알아보거든 섞어놔도 팬더도 비슷할거 같네 


    얘 6천평 넘는 관리되는 초원에서 방문객도 거의 
    안 받는 판다공원에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는
    팬더임. 야생에서 뒹굴고 자고 친구들이랑 놀고 
    해서 저렇게 꼬질한거지 환경은 동물원보다 훨씬 
    좋은 환경.


    휴, 그럼 다행이네요


    팬더의 미적기준에도 러바오가 잘 생긴건가?


    전설의 첫대면 당시 러바오...빠?
    아이바오가 상당히 예민한편이어서
    방 바꿨을때 많이 화냈는데
    얼굴 확인 후 합방성공함ㅋㅋㅋ


    (웜매; 개잘생겼어...; 넌 내꺼야 러바오..!!)


    판다 : 아 우리도 얼굴 본다고!!!!!!!!!


    눈 보소 ㅋㅋㅋㅋ


    위에 언급한것처럼 네덜란드 왕 픽이라
    중국쪽에서 더 좋은 애로 바꿔주겠다고 연락
    왔다더라 강철원 사육사가 그게 무슨말이냐고 
    따져서 결국 한국행ㅋㅋㅋ
    근데 아이바오랑 그렇게 성격이 다를 줄 
    몰랐다고


    근데 솔직히 잘생긴 애들만 두니 뭐가 
    잘 생긴건지 모름
    못난 판다 얼굴도 대조를 시켜줘야...


    이런거?


    근데 본문 짤에서 맨 오른쪽 푸바오 사진 아님?


    자막미스네 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순임.


    아니 무슨 아빠 엄마를 한국으로 보내고 
    딸래미를 중국으로 보내냐 물물교환이냐?!


    러바오 아이바오가 팬더 외교로 온 거고 푸바오
    는 그 둘 사이에 한국에서 지내다가 태어난거
    협약상 대여로 보낸 팬더가 새끼를 낳으면 4살때
    반환해야 돼


    전 세계 상대로 하는 팬더 외교지
    그래서 그 나라에서 애지중지 키워서 보내면 
    중국은 학대논란 나오는 거고


    푸바오 렌탈 비용: 거의 80억에서 90억 정도
    푸바오 덕분에 벌어들인 돈: 굿즈 + 유튜브 수익
    + 에버랜드 티켓 등등 총합 = 770억
    괜히 그렇게 불합리하고 까다로운 대여 조건임에
    도 전세계 동물원들이 기를 쓰고 판다 유치하려
    는 게 아니지. 들어가는 비용의 몇 배를 벌어다
    주니까.


    이렇게 설득시키네..


    저게 말로는 개체수가 워낙 적다보니 유전자 풀 
    관리 차원에서 저런다고 들음


    멸종위기 동물에 대한 국제협약이라 함
    새끼도 유전자풀이 다양한 원래 서식지에서 
    번식을 해야 하기 때문에


    예전 에버랜드가니 대나무 먹방 아주 잘하고 
    있던데 ㅋㅋㅋ


    커여운 러바오


    근데 진짜 장난아니고
    러바오 편식 개 심해서 사육사들이 고생이 많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버랜드에서 탑이라는 소문이ㅋㅋ


    다 똑같이 생겼구만


    아이바오 실제로 보면 정말 예쁘다더라


    러바오는 외모도 외모지만 성격이 재밌음. 
    사람 좋아하고...


    킹반인들도 건담얼굴보면 다 똑같다고 말할 듯


    팬더 수명 = 20년
    태국에서 수명으로 죽은 팬더 위약금으로 
    6억 물어줬었음.


    다들 잘생겼네 이쁘네 라고 해서 
    빤히 쳐다봐도 솔직히 뭐가 다른 지 모르겠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