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찍다 얼굴 70바늘 꿰맨 여배우 - 테일러 힉슨
    맛난고의 정보 2022. 11. 27. 01:27
    반응형

     

    감독이 실감있게 연기하라고 윽박 질러서 
    연기하던 도중 유리창이 깨져서 
    얼굴에 흉터 생김...

    아직도 남아있음

    이 일로 감독은 아웃...


    반응형

     


    +추가 댓글 >

    얼굴을 ㄷㄷ...


    배우 얼굴을 조져놨으니 아웃당할만 했네


    소송감임


    아니 보통 깨져야하는 유리는 설탕으로 
    만든거 쓰지 않나? 감독놈은 뭐하는 미친넘이지.


    마터스 감독? 끄덕끄덕


    파스칼 로지에


    깨지면 안되는 유리인데,,, 감독이 좀더 격한 
    연기를 요구하다가 유리 깨먹, 사고난거같음,,,,


    저예산임에도 돋보이고 싶어 안달난 넘 
    였는 덧?


    영화 각본 좋아서 재밌게 봤는데
    감독이 미친넘이었네 ㄷㄷㄷ


    수술비에 성형비까지 하면 감독 인생 
    아웃이었겠다


    본인은 긍정적으로 받아들인 거 같은데
    자칫 했으면 배우 커리어가 박살 나겠는데;


    그럼 저 배우 다른 영화 촬영할 때 
    흉터는 cg로 지우면서 하겠네


    엄청난 대배우도 아니고 누가 굳이 
    흉터 cg로 지워가며 촬영해야되는 
    여배우 쓰겠어
    배우 커리어 완전 망가진거지 뭐


    악역이나 걸크 전문 배우 아니면 
    답 없어 보이는데


    허.. 근데 왜 한국 성형외과로 오면 
    고칠 수 있을거 같지


    의료보험 적용 안되도 저기 천조국보다
    우리나라가 훨씬 싸면서도 잘해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뜩이나 서양 영화는 그 분야별로 나이로다 
    하는 장인들이 모여서 일하는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서 조연출 미술감독 프로듀서만 
    에반데 하면 바로 나가리지


    그냥 넘어갔어? 소송걸었으면 감독이고 
    나발이고 미국에선 그냥 인생퇴갤급인데?


    다행히 배우는 배우인생 이어가는 중이네.
    Motherland Fort Salem 라는 드라마 시즌2까지
    주연으로 찍으면서 배우 생활 하는 중이네.


    오 다행이다


    드라마도 액션 가미한 초자연 미스터리 
    내용이라는데 이런쪽으로는
    오히려 카리스마가 사는것 같다 ㄷㄷㄷ


    산전수전 다 겪은 노련한 전사같아서 
    간지폭풍이다


    저 정도로 심하진 않은데 유명한 극작가겸 
    코메디언 배우인 티나 페이도 얼굴에 상처가 
    있음. 5살때 묻지마 흉기에 당했다고.. 
    메이크업으로 가리긴해도 볼 때마다 
    티가 팍팍 나는데 여자로서의 큰 결점을 
    극복하고 능력으로 성공한 케이스


    헐 몰랐네..티나 페이 예전에 엄청 좋아했는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