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촌놈이 보는 한국 지도
    맛난고의 유머 2024. 3. 22. 09:00
    반응형

     

     

    진짜???


    반응형

     


    +추가 댓글 >

    ㄹㅇ


    대전놈이 만든거다에 한 표.


    난 대전이 저기 있는 줄도 몰랐는데 
    이 짤 보고 알음


    글게요
    서울촌놈들은 성심당=기념품 정도로 생각함


    대전은 원래 엑스포아니었나


    꿈돌이 죽은지가 언젠데 ㅋㅋㅋㅋㅋㅋ 
    꿈돌이 관련 동상들 다 때려뿌셔 죽여놓고 
    다시 예토전생시킨다고 하깆 하더라


    아재..


    이게다 거상을 안해봐서 그런거임!


    ㄹㅇ ㅋㅋ


    이거 레알임
    내가 대항해시대를 안 해봐서 또래들보다 
    세계지리에 대한 감각이 없음


    파주도 그냥 지방인가


    파주에 뭐 있음? 지방 이미지 맞는 거 같은데


    군대...


    파주면 그냥 지방맞지.....접적지역인데


    왜냐면 서울살아도 분당 판교 과천 수원 정돈 
    인식하는데 서울 위쪽은... 일산정도?


    좀비 아울렛...


    출판사


    파주에서 군생활했는데
    외박나온 경험으로 보면 그냥 지방 맞던데


    단백질이랑 탄수화물이 부족하네


    빵집 있잖아


    닌 서울 촌놈이라서 저렇게 느낀다기보단 
    차가 없다보니 저렇게 느끼는거 같다.
    지하철 안 닿는 곳은 무서운 곳이여...


    위치라도 맞으면 다행




    우리땅이 없잖아




    이건 자이언츠 팬이 만든거다에 한표


    ㅇ안에 색칠 안 한거 킹받네


    근데 사실이잖아 ㅋㅋ
    서울 이외의 지역 = 지방


    수도 이외의 지역 = 지방
    이건 전세계 국룰인듯 ㅋㅋㅋㅋㅋㅋㅋ


    파리ㅋㅋㅋㅋㅋ


    썩어들어가는 빌라촌에 살면서 서울부심 부리는 
    사람들이 꼭 있더라고


    중간에 빵집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빵집이랑 밤바다 무엇?


    옆에 해운대도 있음 ㅋ


    서울 촌놈인데도 빵집을 인식하고 있다면 상당한
    지역 관련 지식을 보유하고 있음이 분명하다.


    대전 사는 사람이 만들었을 듯...


    우리 감자도 끼워줘


    웃기지마라 서울촌놈이 여수=밤바다 인거 
    알 수는 있어도 여수가 어디 위치하는지는 
    절대 모른다


    뭐 어디 부산 옆에 붙여놓고 그럴듯


    ㅇㅇ 전남인지 모름 심지어 전북을 가리키며 
    충남이라고 함


    진짜 서울 촌놈은 대전 대구 광주 이런데 
    위치도 모르더라


    그건 그냥 지리 상식이 부족한...


    의외로 많더라고 그런 사람이... 굉장히 놀랐음


    레알 서울 촌놈인데 위치는 대~~충은 아는데 
    딱 어디인지는 감이 잘 안 옴.....
    네비 없으면 못가......;;


    여수밤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전 위치를 잘 아는걸 보면 
    서울놈 아닐 수도 있음


    솔직히 지방거주자도
    다른 지방에 크게 관심없잖아
    제주도나 일부 특정 유명지역 빼고는 관심 없고
    유명 지역도 그냥 뉴스나 이런저런 소식이 
    있을 때나 듣지... 그냥 사람은 본인이 사는 지역
    아니면 크게 신경 안 쓰지... 집을 구한다거나 
    여행을 좋아한다거나 하는 본인 이슈가 생길 때
    나 신경쓰지


    흔한 제주도 카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