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을 공개적으로 비판하는 미국 법무부 장관
    맛난고의 유머 2024. 4. 2. 08:12
    반응형

     

     

    이번 기회로 애플의 같잖은 장난질들은 
    없어졌으면 좋겠다...


    반응형

     


    +추가 댓글 >



    분명 큰 장점 있는 상품 파는거 맞긴 한데 
    그 만큼 ㅈ같은 점도 많은것도 사실이긴 하지ㅋㅋ


    정말 통쾌하군요


    그 여기 가끔 올라오는
    콧수염난 앱등이 유튜버 반응이 궁금한걸




    모든 나쁜점을 갬성이라고 커버치던 ㅋㅋㅋ


    아이폰에는 최면앱이 있는게 분명함 ㄹㅇ


    그건 그냥 애플정보게시판 보면 되는데


    비추실명제 ㄷㄷㄷ


    그런데 애플의 마케팅 전략 중 하나가 '이 제품을 
    쓰는 당신은 특별한 사람'이라는 뽕 채워주기라..
    툭하면 급나누기니 원가절감이니 잡음나는 경쟁
    사 제품과 다르게 보급부터 플래그십까지 무난한 
    성능을 보여주는것도 맞지만, 저 '우리와 함께하
    는 당신은 세련되고 멋진 사람' 뽕 채워주기도 
    한몫 하지


    이분 요즘에는 테무인가 하시던데




    이사람 요새도 애플 광신도하나여 ??



    그 맨날 휴대용인쇄기 받을수있다던 그 남자가
    저사람이었숴?! 


    엉 코트입고 약간 산발머리에 수염나신 분이 
    저분이엇을걸 아마


    앱등이,  뒤틀린 욕망의 말로? 무지성 빠?  
    뭐라 한 단어로 표현이 안 되는 그런...  
    시대의 아이콘이 되가고 있다 ㅋㅋㅋㅋ


    저사람은 그냥 종교같은 개념으로 사상이 잡혀 
    있어서 어짜피 안 뚤림.


    아 테무 그사람이야?ㅋㅋ


    대표적인 사대주의 저널리스트(?) 라고 해야하나?
    애플 광신도이자 독일차 광신도 라이카 똑딱이 
    디카를 일본 DSLR 급이라 찬양하던


    그래서 갤럭시로 없애드림


    저 사람 유튜브 보고있으면 어질어질하더라 ㅋㅋ


    이 사람 뭐하는지 궁금하네 ㅋㅋㅋ


    이 정도면 사이비 종교 수준이지


    저 유튜버는 애플 이야기 나오면 자기 짤 
    나오는걸 자랑스럽게 여길 듯


    앱등이들이 그대로 받아들여가지고 
    다른회사 개쓰레기 취급하자너


    중국의 시녀 회사가 너무 깝쳤어..ㅋㅋ


    저 할배가 핵심이 뭔지 아는구만


    8핀 라이트닝은 C타입보다 나은 점이 아예 
    없다고 해도 될 정도지만 굳이 타 케이블 제작사
    들에게 인증비용까지 받아가며 사용했지.


    usb C타입과 비교하니 구려보이지 넓적한 30핀 
    쓰다가 라이트닝으로 바꿀 땐 공간도 조금먹고
    앞뒤 구분도 없어서 좋았음.
    이렇게 오래 쓸 줄 몰랐지만… 


    공간이야... 30핀이 미친듯이 큰거지 저때도
    딴데는 b나 미니b썼자너.....


    심지어 C타입의 개발에는 애플도 참여함. 이건 
    봐줄 수가 없음. 개발 끝나고 어느 정도 정착된 
    뒤에는 바로 넘어가야 했음.


    애플이 얻어터지는거나 최근 업데이트들을 보면 
    유저들을 개돼지화시키는 가스라이팅을 좀 심각
    한 수준으로 했더라... 저 짓거리 하고도 00년대 
    마소 이상으로 얻어터지지 않을거라 생각한게 
    더 신기할 정도야


    마소는 윈도우에 인터넷익스플로러 좀 끼워팔았
    다고 ↗될뻔했는데 애플은 많이 봐주긴 했어ㅇㅇ


    예전 마소랑 비교하면 윈도우 팔면서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 설치는 제한하고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할 때마다 수수료 받아가는거
    나 마찬가지인데


    애플이 얼마나 폐쇄성을 추구하는지는, 
    미국 군대가 멀쩡한 자기네 나라 브랜드 버리고 
    남의 나라 폰으로 군용 스맛폰 굴리는 것만 봐도 
    답 나오잖어


    솔찌 군용이면 어지간히 개똥통이 아닌 이상은 
    자국제품 쓰는데 그 군용 스마트폰을 동맹이라지
    만 외국산 쓴다는건 상당히 큰거임 ㅋㅋㅋ


    그러게 군용이면 보통 자국 브랜드일텐데


    이거 들은 것이 앱관련 문제 때문이라고 들었는
    데 확실한지는 모르겠음


    삼성이 자기네 보안 솔루션인 녹스를 풀었거든
    애플은 fbi든 cia든 범인 신상이라도 절대 안 알려
    줄 정도인데 군이라고 보안 풀어 주지를 않았거든


    위 댓글 knox 보안도 그렇지만 ios자체가 앱간
    데이터호환이나 확장성이 구림... 애플이 하지 
    말라는건 그냥 안 해야되는 기계를 납품 받을 
    수는 없지


    애플은 브랜드는 미국산이지만 
    제조공장은 중국이니까


    와 단번에 이해됬다.
    우리나라도 군대에선 GPS 안 쓰고 독자적인 
    GPS 비슷한거 만들어서 쓴다는거 생각하면.


    고대부터 군용 정보는 국가가 뒤집어지는 중대사
    였고 현대로 넘어오면서 그 위엄이 더욱 무거워
    졌는데 그 정보가 줄줄 흘러다니는 군용 스마트폰
    을 해외 제품을 쓴다? 얼마나 X같았으면…


    이름은 간지나네 ㄷㄷ 택티컬 에디션...


    그것도 있고 안드는 어플 개발해서 쓰던 말던 
    니맘대로 하세요 이지만 애플은 앱 개발 해서 
    얻은 관련 데이터 애플에 제공 해야됨. 군용 
    스마트폰을 아이폰 으로 쓸려면 사용중 관련 
    작전이나 민감한 기밀 같은 정보를 애플이 요구 
    할 때마다 제공해야 된다는 뜻임.


    전술 단말기라 생각하는게 편할껄? 저기에 들어
    가는 앱이 지도+가입된 인원들 위치 + 지정한 
    지점에 메모 이런거 다 공유되는 앱이라서


    아이폰15 프로 쓰지만
    일정정도 인정함


    사실 애플 개짓거리로 제일 불편한건 애플 제품 
    쓰는 당사자들인데 왜 애플 제품 쓰면서 애플 
    개짓거리를 쉴드치는지 알수가 없음


    가스라이팅 당해서.


    과수원 되고 싶어서 열심히 돈쓰고
    나중에 물어보면 아이폰 말고는 그냥 장식품
    그냥 소장의 미덕, 그러면서 은근 우월감은 풉


    그런데 애플 애들은 뭘 믿고 미국 정부가 뭐라
    하는데 목에 힘주는거임???





    세금???


    음.. 짱ㄱ?


    그냥 니들이 어쩔건데 하면서
    짱.깨 빨아준게 존나 큼


    로비 + 법무팀 + 현금다발 잔뜩
    나중에 깨갱하더라고 질질 끌기엔 충분함


    저 정도면 진짜 이번에 말 안 들으면 
    문답무용으로 개조져버리겠다는거잖어 ㄷㄷ


    ???: 안드로이드 태블릿 사려고여
    ???: 아이패드 사세여
    ???: 안드 태블릿 산다니까요?
    ???: 닥치고 아이패드


    진짜 애플 갈갈이 찢기 들어가려나.


    폰, pc, 서비스 계열로 카와이하게 잘라야지


    미국이 두들겨패서 나아진다면 
    소비자 입장에선 땡큐지


    타기기 조롱은 애플의 오랜 관습이다...


    이해가 안가는데 말인즉슨 우리 애플은 쌔끈하게
    잘 빠진 제품이고 타사 제품은 구려터진 구닥다리
    다 라고 표현한거임?


    맥에서 윈도우 PC 연결시 구식 CRT 모니터에 
    블루스크린 뜬 아이콘으로 보여줌
    2007년부터


    아 뭔가했는데 모니터에 블루 스크린을 
    뜨워놨구나 ㄷㄷ


    블루스크린이 문제가 아님
    저거 모니터가 crt임


    지금도 이런다고?


    아직도 쓰는 걸로...


    블루스크린도 충분히 문제가 되는 거 같은데 
    윈도우 까는거잖어 ㅋㅋ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둘 다 깜


    뭐 거의 토막내 버리는걸로 가는건가
    애플아 적당히 깝쳤어야지


    충전기 다른거랑 호환되게 좀..


    팀쿡도 애국으로 청문회에서 
    이야기 할것 같긴 한데




    원래 애플유저들은 항상 억울한 상태를 유지함


    사과새끼들 환경 어쩌고 타령하면서 부품 따로 
    팔아먹는거 생각하면 회사를 걍 뽀개서 비료로 
    써도 모자름


    ㅋㅋㅋㅋ ㅄ들 마소처럼 눈치좀 보면서 작작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랜섬웨어 개 유행할 때 
    회사 윈도컴은 렌섬 조졌는데 맥os만 살아남아 
    자료 유지 가능했던건 고마웠었어~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