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파트 23층에서 추락했던 중학생
    맛난고의 유머 2022. 7. 14. 17:47
    반응형

     

    1998년도 일임.




    낭만의 시대;;


    반응형

     


    +추가 댓글 >

    뭔가... 뭔가 저때하고 현인류하고 중간에 
    미싱링크가 발생한 게 분명하다


    심지어 저 사달 낸 이유가 나중에 유튜브 댓글
    로 밝혀진 바로는 핑클이엿나 콘서트 보러 
    가려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싱링크 인류는 콘서트를 위해 23층에서 
    점프할수잇는 초인들이엿다


    ㄴㄴ 보고오다가




    애가...그럴수...있죠...?


    아버지 : 애가 팔뼈가 동강나서 동강 병원에 
    입원했다고 하하하


    이거 보고 올려봤는데 진짜 동강병원...ㅋㅋㅋ


    저걸로 죽는 애는 이미 아기일 때 죽었다


    아가 철이 없네에서 터지고, 아이가 좀 
    별나서에서 또 터짐 ㅋㅋㅋ


    다들 묘하게 튼튼하고 강했던 시기


    운이든 지능이든 몸이든 뭐하나라도 강하지 
    못했다면 턱걸이 중학생이 됐기 때문이다앗!


    진짜 튼튼했어...
    난 교회 계단에서 계속 재밌다고 굴러떨어짐
    뭔가 통통 튕기면서 떨어져서 짜릿했음
    어쩌다가 자세를 잘못 잡아서 팔이 부러진거 
    빼면 즐거웠지


    이런거보면 30년간 인류가 퇴화한게 맞는듯


    저건 그냥 운 좋게 산거지 머 차도 있었고 
    거기에 알맞게 떨어졌고..
    차 위에 떨어져도 20층 높이면 보통 죽을걸ㅋㅋ


    저건 차가 완충작용 해줘서 산거임
    만약 저높이에서 떨어지면 머리로 안떨어져도
    죽을확률 높아짐


    차에 이쁘게 떨어진덕분 ㅋㅋㅋ 엇비슷하게 
    떨어졌으면 동강났음


    낭만(X) 야만(O)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