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느 순간부터 도로 귀신 괴담이 사라진 이유
    맛난고의 유머 2022. 7. 10. 13:56
    반응형

     

     

    반응형

     

     

    +추가 댓글 >

    역시 이세계 전송머신 ㄷㄷㄷ


    최소 1톤x최소 60km/h
    어디 쳐맞고 움직여봐라


    거기다 쇠범퍼 달았으면 끽소리도 못 하고 
    뒈짖ㅋㅋㅋ


    깊은 밤 어둠속 도로 끝에서 
    그르렁 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탱크가 다가오자 귀신은 몸을 떨며 비켜섰다.


    심지어 생긴게 2차 세계대전의 망령같은 것이...
    귀신한테도 속성뎀 들가겠는데..


    누가 구데리안 소환했나


    하긴 미국은 보는 사람도 없으니 
    뺑소니치면 못찾겠지..


    이래서 요즘은 귀신이 차를따라올 정도로 
    강해짐


    뺑소니범은 놓칠수 없지


    시속 100키로 가까이 뛰는 귀신이라니...


    자율주행차:난 기계라 안보인다구


    생각해보니 귀신 VS AI라는 컨셉도 
    묘하게 재밌어 보이네.
    그저 인간의 명령에 철거를 하는 기계와 
    공포도 모르고 후회도 없는 철덩어리에게 
    맞서는 지박령이라니 흠...!


    어떤 AI가 실험용 시뮬에서 사람을 치고
    다녔는데 그 이유가 '인간이 간단한 도로법을 
    지키지 못할만큼 멍청할리없다'라는 
    이유였다지


    반대로 난 안보이는데 기계만 인식하는거도 
    좋은 클리셰지


    그 악명높은 크툴루도 (해상)교통사고로 
    뒈짓했다


    완벽한 계획이었는데 어째서!


    나는 담배에 불을 붙였다.
    그리고 기관총좌에 앉았다.


    그래서 미국 같은 곳은 귀신보다 살인마, 
    국도에 있는 외진 마을 같은 게 주요 괴담 
    소재더라ㅋㅋㅋㅋ


    미국 스케일이면 진짜 육지의 섬 같이 
    모텔이나 휴게소가 있더라
    공포 소재로 나올 수 밖에 없을정도임
    영화 이끼 같이 외진곳이 아니라 
    그냥 다른 세상급


    우주적 존재도 죽이는 트럭


    생각해보면 귀신이 사람을 죽일라면 
    결국 어떤 방식으로든 물리력이 작용할텐데
    그렇다면 귀신한테도 물리력이 작용된다는거고
    물리최강인 총포와 자동차로도 
    충분히 상대 가능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기보단 블랙박스가 
    고화질로 선명해지니 사라짐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