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미의 위험한 나무 - 후라 크레피탄스
    맛난고의 정보 2024. 4. 8. 07:19
    반응형

     

     

     

    반응형

     

     

    +추가 댓글 >

    자 이제 호주로 식물학자를 보내봅시다


    저래도 맛있었으면 
    어떡하던 식용으로 만들었을거임


    아홉번 찌고 아홉번 말리며 독을 제거한다
    참기름과 간장을 넣고 졸인다


    정력에 좋거나 탈모에 좋아도...


    뭐 이미 약으로 쓴다는 것만 봐도.
    도움되면 걍 다 씀.


    왜 그럼에도 인간은 먹는다 엔딩이 아닌거지ㅋㅋ


    저게 우리나라에 있었으면 가시오가피 꼴이 
    나거나, 옻나무 꼴이 났을 듯.


    그러면 점점 독성이 약해지고 순해졌을거야


    생각해보니 옻나무가 있구나..
    저걸 먹네 ㅋㅋㅋ


    김치를 담그겠지


    뭔 원리로 폭발하는걸까


    게임에서나 나올법한 맹독나무몹 같은거네ㅋㅋ


    분노조절장애 걸린 식물이네 진짜


    과일을 먹여서 다른 동물 배설물로 나오게 
    하는게 아니고 특이하게 진화했네


    와! 솔방울 수류탄!


    꽃중엔 지 스스로 발화해서 주변을 초토화 시킨 
    후 지들만 사는 놈들도 있고 나무중엔 제초제 
    성분을 주변에 뿌려대고 지만 양분 빠는 나무도 
    있더라


    식물이 대체 무슨 방법으로 폭발열매를 구현
    했을까? 자연은 참 신기해


    자기 건들지 말라고 별 방어 기제를 도배했는데 
    그래도 건드는 ㅈ간이....참...


    저 나무로 만드는 목재가 질이 엄청 좋아서 
    옛날엔 울타리 등에 썼었는데 가공 과정에서 
    톱밥이 눈하고 호흡기에 악영향을 무진장 많이 
    줘서 이젠 안 쓴대...


    인간이 기어이 써먹긴 했구나...


    어부들이 물고기 미끼로도 사용했었댕


    근데 또 금강앵무는 저 미친 나무의 열매를 먹고 
    산다더라 씨앗의 독성을 중화시켜주는 진흙을 
    같이 먹는다나 뭐라나


    걔는 몸에 독 안 쌓이나
    짐새처럼 ㅋㅋㅋ


    쌓이긴 쌓이는데 바로 해독약을 먹는식 ㅋㅋㅋ


    그 흙은 대체 뭐길래 사람도 한 알로 죽이는 놈을
    해독하는거지 ㅋㅋㅋ 신기한 놈들ㅋㅋㅋ


    독을 마시는 새........!


    진흙의 탄소가 독을 흡수함


    숮가루 효과인가...


    김일성이 솔방울로 수류탄 만든다는 말이 
    마냥 헛소리는 아니었구만 기래


    https://youtu.be/3heAQWCF_bE

    영상도 있네 ㄷㄷㄷ


    독수류탄 열매를 낳는 가시독 나무 ㅅㅂ ㅋㅋㅋ


    식물계의 ㅁㅊㄴ


    크레모아 장전 중...


    호주에 쟤랑 맞먹는거 있다던데


    그 만지기만해도 황산 떨어진 것처럼 통증이 
    생기는데 그걸 몇년을 아프게 한다는 미친 식물?

     

    짐피짐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