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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경받던 게임 잡지 'Game Informer', 갑작스러운 폐간 후 찬사 받아>맛난고의 경제 2024. 8. 17. 14:01반응형
세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발행된 게임 잡지
중 하나가 갑작스럽게 폐간되자, 마지막 호의
표지를 장식한 게임 제작자들은 이를 "산업
의 큰 손실"이라고 표현했습니다. 미국에
기반을 둔 Game Informer는 이달 초까지
33년 동안 발행되었으나, 인쇄판과 웹사이트
가 예고 없이 폐간되었습니다.
공포 게임 The Casting of Frank Stone은
Game Informer의 마지막 표지를 장식했으며,
게임 개발자들은 인터뷰에서 "표지를 장식하
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이 잡지를 소유하고 있던 GameStop은 아직
이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내러티브 기반의 선택형 어드벤처 스타일
공포 게임 The Casting of Frank Stone은
Dead by Daylight 개발사인 Behaviour Inter
active와 영국 스튜디오 Supermassive Games
의 협력 작품입니다. 이 게임은 Game Inform
er에서 심도 있는 특집 기사를 다뤘으며,
Supermassive의 Traci Tufte는 Newsbeat와
의 인터뷰에서 "이 작업에 함께했던 팀은
정말 환상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반응형
"그들의 보도는 훌륭했고, 개인적으로 그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Game
Informer는 다가오는 대작 게임들의 독점
보도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했습니다. 캐나다
스튜디오 Behaviour의 Mathieu Côté는 자신
이 잡지의 "전설적인 마지막 호"에 등장하게
되어 운이 좋다고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모두에게 슬픈 소식입니다," 그는 말했습니
다. "이 잡지는 게임 저널리즘의 기둥 같은
존재였으며, 많은 이들이 그리워할 것입니다."
Game Informer의 웹사이트는 잡지의 폐간
이후 접속이 불가능해졌으며, 이는 수년간의
기사들, 특히 Frank Stone 관련 기사들도
접근할 수 없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팬들은 보관된 페이지를 복구하고 저장
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The Casting of Frank Stone은 멀티플레이어
타이틀 'Dead by Daylight (DBD)'의 세계관
을 배경으로 한 스핀오프 싱글 플레이어
게임입니다. Mathieu는 모션 캡처 퍼포먼스
를 특징으로 하는 시네마틱 공포 게임을
제작하는 것으로 알려진 Supermassive가
협력할 최고의 스튜디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Newsbeat와의 인터뷰에서, 비록 사람
들이 메인 게임을 하지 않더라도 더 많은
사람들이 DBD의 세계에 노출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DBD 영화 프로젝트
및 다른 스핀오프 가능성에 대한 보도들이
있었지만, 게임 산업은 지난 2년간 해고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수많은 게임 회사들처럼, Behaviour와 Super
massive도 직원을 감축했으나, Mathieu는
"공포 세계를 확장하려는 열망이 결코 줄어
들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계속
해서 게임을 만들고, 훌륭한 아이디어에 투자
해야 합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아마도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거
나 협력 관계를 맺는 데 있어 조금 더 신중하
게 접근하고 있습니다." Traci는 업계가 "곧
나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같은 혁신적인 프로젝트나 창의적인
협력 관계를 더 많이 추진하는 것이 업계를
활기차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녀
가 말했습니다.
Mathieu는 The Casting of Frank Stone이
약 2년 만에 제작되었다고 말하며, 이는
비디오 게임으로서는 비교적 짧은 시간이라
고 설명했습니다. 이는 Supermassive가
내러티브 타이틀을 만드는 데 있어 "확립된
파이프라인"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The Casting of Frank Stone은 9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므로, 두 팀은 이 새로운 스핀
오프 시리즈의 추가 작품에 대해 많은 내용
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Mathieu는 "이
협력의 결과에 대해 엄청나게 자랑스럽다"고
말하며, 사람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기다릴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이 모든 작업의 목적이니
까요. 우리는 사람들에게 강렬한 감정을 제공
하기 위해 이런 것들을 만듭니다." 그가 말했
습니다.반응형'맛난고의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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