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달앱 리뷰의 순기능
    맛난고의 유머 2023. 11. 15. 23:54
    반응형

     

     

    이상한 음식점들 거를 수 있음...

    파닭까진 걍 먹을 듯...


    반응형

     


    +추가 댓글 >

    파닭까진 그러려니 하는데 막짤은 답이 없네


    파닭도 파는 숫가락으로 퍼먹으라는 건가 싶다


    튀김우동면은 진짜 매번 볼때마다 놀랍다 ㅋㅋㅋ
    파닭이야 좀 그렇긴 하지만 저렇게 먹어도 맛은 
    괜찮은데, 튀김우동은 진짜 ㅋㅋㅋㅋㅋ


    옛날에 치즈돈가스라고 일반돈까스 위에 
    체다치즈 얹어주는 집 동네에 있었는데 좀 
    이상하긴 했지만 존맛이라 그냥 자주 먹었었음


    요즘 거의 안 보여서 그렇지
    원래부터 있던 유형임...


    파닭은 오히려 괜찮은데


    파닭은 나름 괜찮아보여..


    배달덮밥 전문점들 유튜브 보니까 제육, 불고기
    덮밥 이런거 그때그때 해서 안 나가고 해놓은거 
    실온에 두다 배달용기에 밥 담고 그 위에 얹어서 
    렌지 덥혀서 보내는 거 보고 충격먹음..


    튀김우동 야발 ㅋㅋㅋㄱㅋ


    파닭 나름 신선하네 ㅋㅋㅋ


    막짤은 솔직히
    식자재 마트에서 우동사리랑 가쓰오부시장국으로 
    대충 해도 마진 충분히 남기는데
    그게 귀찮아서 튀김우동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음식점들은 코로나 때 엄청 생겼었음. 다들 
    시켜먹고, 정부 지원금 타먹을수 있으니까 자격도 
    없는 할 줄 아는 음식이라곤 라면밖에 못 끓여다
    주는 놈들이 많이 생겨났음 내 사촌도 라면 밖에 
    못 끓이는 놈이 음식점한다고 뛰어들었는데 꾸역
    꾸역 하고 있다고 하고. 자격없는 집들은 싹 다 
    망해야함 소비자를 조스로 본다.


    파닭 먹을 때 파 국수처럼 늘어지고 질겨서 
    잘 끊기지도 않은거 싫어했는데 저건 괜찮네ㅋㅋ


    생생우동도 아니고 ㅋㅋ


    얼마 전에 먹은 돼지막창 스파게티.
    비닐 까자마자 탄내 났는데 본사 레시피래




    리뷰 시스템 악용하는 사람 있긴하지만
    저렇게 리뷰 안 쓸 사람도 빡치는게 있어서ㅋㅋ


    1,2번은 그냥 특이하다 정도인데 마지막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