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국 버튜버 업계 비상 - 핵폭탄급 조치
    맛난고의 유머 2023. 11. 11. 15:32
    반응형

     

     

    버튜버 실명공개 의무화...


    반응형

     


    +추가 댓글 >

    ㅋㅋㅋ
    국가가 나서서 아주 조지는구나


    익명성을 가진 채로 여러사람을 모을 수 있다?
    진핑이가 냅둘 수 없지.


    공산당 이념에 반하는 익명성.. 자신을 숨기고 
    몰래 딴소리를 할 수 있으니 미리 자르는?


    생각해보니까 반체제 인사, 현실판 V 같은 
    사람이 등장하기 딱 좋은 매체긴 하다


    ㅇㅇ 이거 진짜 위험하지.
    난 중국에 버튜버 있는게 신기했음.
    계정 신원확인이 돼 있다 한들 해킹해서 개짓하면 
    어쩔려구 했거든... 근데 미리 신상 공개 되어 
    있으면 이러기 쉽지 않지..


    핑핑이같은 희대의 졸렬갑이 수장으로 있는 이상


    강제 빨간약


    그래서 공산당이 붉은색이구나


    하지 말라고 협박하네 ㅋㅋㅋ




    저쪽 문화 산업은 진짜 저렇게 죽이려고 악을 
    쓰는데 어떻게 살아있는건지 신기하다니깐


    그냥 덩치빨임ㅋㅋ ㄹㅇ


    높으신분 입맛에 맞는 돈 잘벌어 오는 사업은 
    남기거든요... 다만 높으신분 눈 밖에 나면 
    그대로 다시 탄압 들어갑니다.


    십덕인구 0.1퍼만 있어도 130만임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많으니까 국가 주도로 고로시해도 
    꽤 남는거지
    공산당 족쇄 없었으면 포텐셜 대단했을듯


    문제는 공산당 으르신들을 배우려는 
    우리 으르신들...


    이미 여러번 조져서 없어졌다 생겨났다 하잖아


    반대로 시장 덩치빨, 구매력도 있는데 
    셀프로 저렇게 까대니까 지금 정도인거


    실명공개 얼굴공개 생년월일공개 거주지공개


    망..


    진짜 중국만큼 사업하는데 리스크 큰 국가가
    없겠네... 어느 산업 뜬다고 하면 귀신같에 망치로
    후드려팸 ㅋㅋㅋ


    (...게임은 아닐수도 있겠다)


    게임도 당장 잘나간다고 하지만 창작을 못 해서 
    남의꺼 열심히 배끼기만 하는거보면 저것도 어찌
    될지 모르죠... 배끼는 걸로는 잘 나가도 배낄게 
    없어지면 몰락하는건 창작계에선 흔하니까요
    만약 중국이 2인자를 배껴서 버티는데 1인자
    자리를 유지하는데 성공한다면 그거대로 전설이 
    될 듯


    버추얼리얼은... 서비스종료다...


    외국 버튜버도 공개임?


    ㅇㅇ 무조건 팔로우 50만 넘기면 공개해야함


    비리비리 쓸 때만이지?




    그럼 중국이 아닌 대만에만 서비스 하는 쪽으로 
    갈듯?


    접속률 낮은애들은 버튜버가 쳐내야겠군요 -0-
    가지치기 전문 스탭이 있어야 겠네


    본 계정으로 49.999만명 채우면 문 걸어 잠그고
    부 계정으로 가입을 유도...하는걸 
    냅둘 리가 없을텐데


    비리비리 방송하려면 실명인증 필수라서 
    부계 못돌린다 봐야 돼


    괜히 홀로가 홀로 차이나 철수한게 아니지


    ...저 꼴 날거 알고 떠났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정치적인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 
    뭔 개판이 터질지 모른다는 정도는 생각했을 듯 


    진짜 천운이 도왔음
    지금까지 있었으면...
    상상만해도 끔찍


    돌았나 진짜 ㅋㅋㅋㅋㅋ


    중국 버튜버들 꽤 졸업하겠는데..


    공산주의 사회에서 정체를 숨기고 뭔가를 한다는
    거 자체가 어불성설이긴 해


    공산x 독재O
    물론 둘이 겹치긴하지 ㅋㅋㅋ


    이제 공산이랑 독재를 땔 수가 있나? 
    공산 가면 무조건 독재로 남어가는걸 ㅋㅋ


    아 어쩄든 프톨레탈리아 '독재'라서 개인의 
    독재랑 다르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공산이 아닌 자본주의 사회라도 독재정으로 
    운영된다면 얼마든지 일어날 수 있어.
    당장 해외에서 기겁하는 주민등록번호만 해도......


    일당 독재면 그나마 파벌경쟁이라도 할텐데 
    이제는 일인 독재체제나 마찬가지 ㅋㅋㅋ


    과거엔 그래도 시간지나면 바뀌고 2인자가 견제
    라도 했지만 이제는... 독재하면 결국 10년 뒤던 
    50년 뒤던 이상한 놈이 균력 잡는 순간 망하는건 
    정해진 미래임


    빨간약 공개하고 하던 소수만 남겠네


    일당독재, 권위주의 사회에서 가면 쓰고 행동하는
    건 철저히 탄압하니까.


    하고 싶은 말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건 
    다 틀어막아야하니까 버튜버든 뭐든 상관없이 
    용납이 안 되지.


    저러고도 체급으로 문화가 유지된다는게 
    존나 신기함


    그러니까 시진핑이 '누군지 모를' 연기자가 
    싫으시다는거 아냐 ㅋㅋㅋ


    저 동네로 버튜버 사업 진출은 이제 힘들겠네


    버튜버 사업 절반 가까이 철수하겠네


    이름만 밝히는거면 그냥 밝혀도 되는거긴한데 
    전생이나 환생인 애들은 전부 투명해지겠네 ㅋㅋ


    강제 빨간약;
    진짜 소수의 미인들 빼고는 다 고사하겠는데. 
    미인들도 깔 자신 있는 극 소수일거고


    저래도 진출한 놈들은 많다 이거지뭐
    지금도 산업규제 쳐맞고도 중국시장 달달하다고 
    립서비스 하는 외국기업들 천지인데


    여러분이 바라던 인터넷 실명제


    환상을 짓밟으려하네 ㅋㅋㅋ
    인간이 느낄 수 있는 희망의 한 종류인데


    신생 일본 버튜버 회사중에
    수상하게 중국어만 잘하는 버튜버들이 많이 
    생겨나겠네


    어차피 비리비리 방송이면 규제 쳐맞는 건 
    시간 문제라 의미없어
    외국인도 실명인증 요구(!)하는 곳이야


    저럴게 조져놓고 성공하길 바라는게 웃기네


    중국 버튜버는 걍 다 망했구만ㅋㅋㅋㅋㅋㅋ


    비리비리나 중국쪽 플랫폼은 어떤지 몰라도
    유튜브는 무료 구독으로도 50만 채우면 꽤 성공
    한거라 거물들 말고 대부분 어중간한 사이즈는 
    별 영향 없을걸. 물론 50만 위로 올라갈 것 같은 
    사람은 골 아프겠지


    중국은 유튜브 안 되니 상관없고 비리비리 방송
    하는 애들이 문제지... 지금이야 50만인데 분명히
    하한선 내려갈 게 뻔해서


    진작에 중국쪽 손절한 커버 선구안 미쳤네


    익명성을 무기로 삼아 캐릭터 연기하며 웃고 
    떠드는게 버튜버인데 그걸 창의적으로 조지네 
    ㅋㅋㅋ 하긴 독재국가가 다 그렇지 뭐


    오래전에 중국시장 손절한 커버가 승리자구만


    익명성은 독재국가가 가장 싫어하는것이긴 하지


    빨간 국가가 제공하는 빨간약


    정체를 숨기고 버튜버 하다 혁명의 시발점이라도 
    될까봐 쫄리는 건가 ㅋㅋㅋㅋ 업계를 알아서 
    말아먹네 진짜 ㅋㅋㅋㅋ


    "공산당은 무능하다" 이런 소리 해도 익명이면 
    잡아 족치기 힘드니까 그러는 듯...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