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들이 밥을 남기는 이유는?
    맛난고의 유머 2023. 5. 15. 08:56
    반응형

     

     

    남자들은 예쁜 여자를 좋아해...


    반응형

     


    +추가 댓글 >



    솔직한형...




    이쁜여자가 맛있게 먹는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쯔양이 성공한건가..


    엥존싫


    음, 잘보이고 싶은 남자 앞에서 
    깨작거린다는 뜻인가?


    너무 잘 먹으면 게걸스럽다란 잔소리 듣던 
    시대도 있었어서...
    흉하다라는 이미지가 좀 있었음
    요즘이야 잘 먹는 모습을 좋게보는 시대라 
    좀 지난 이야기지


    이뻐 보일라고 조금 먹는건지...
    날보고 입맛이 없는건지...


    아무리 그래도 시킨 음식은 다 먹어야지 
    다 음식물 쓰레기가 되는데


    뭐 자기돈으로 저렇게 사먹으면 할말은 없는데,
    별로 보기 좋지는 않아


    다른 조건이 동일하면 잘먹는게 점수가 높지
    잘먹고 살안찌기 힘든게 문제지


    남기는거 개 싫어함 ㅋㅋ


    편식한다고 카레에 있는 당근 하나 하나 
    옆에 옮겨 놓는 정도의 애 있었는데 
    상견례에서도 편식한거 걸려서... 
    애가 저 모양인데 나중에 엄마가 되면 
    육아 제대로 하겠냐고
    신랑쪽 아버님이 여자애 부모 면전에 대고 
    말해서 파토남;
    그 뒤에 헤어졌다가 2년인가 3년인가 지나서 
    다시 만나가지고 결혼을 하긴 했는데
    편식을 고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 군대 보내야한다는 말들중에 오죽하면 
    이런것도 있었지ㅋㅋ
    한 번 갔다오면 음식 소중한거 안다곸


    남자애도 지인이고 여자애도 지인인데 
    조건은 둘다 비슷함 ㅋㅋㅋㅋ 
    근데 양가 부모님이 연세가 좀 있으셔서 
    자녀들이 결혼을 좀 일찍 하길 원하셨는데 
    둘다 그때 이후로 연애 같은 것도 못 하고 
    결혼할 생각도 안하고 게임이나 하고 노니까
    그때 그 사람 다시 만나봐라... 
    이렇게 흘러갔다함;


    남자애쪽은 게임에 현질 600만원인가 한게 
    걸려서 더 개판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못 먹어서가 아니라 저딴 이유로 
    밥을 남기다니!


    팍팍 먹는게 복스럽고 좋아보이지


    이쁜여자도 저러면 마이너스인데
    보통여자가 저러면... 돈 많지 않으면 그닥


    중국애들처럼 남기는게 미덕인 문화면 
    모르겠는데 우리나란 남기는거 안좋아하잖어...


    맛난거 앞에 놓고 깨작이는 것보다는 
    차라리 복스럽게 먹는게 좋던데


    이쁘면 먹는 모습도 이쁘더라.


    근데 언제적 짤이길래 열화가 심하네...


    남자의 자격이니 최소 10년 전 그 이상


    깨작깨작보단 복스럽게 잘 먹는 편이 좋은데
    물론 후룩쩝쩝은 아웃이고


    닭갈비집에서 2인분 시킴
    "나 배불러" *0.6인분
    "벌써? 내가 먹지 뭐 "  *1.4인분
    카페
    "크로플도 시키자"  
    "나 배부른데"
    이 비율이 많긴 하지


    이쁜애가 국밥에 밥한그릇 말아서 뚝딱 먹으면
    더 이쁘지.. 그런데 살도 안쪄.. 우와..


    남기는 것도 많이 남기면 입에 안맞나 싶은데 
    딱 한숟갈 부량 남겨놓으면 대체 뭔가 싶음...


    남자들이 여자앞에서 다른남자 한테 가오
    잡는거랑 비슷할 듯. 여자들은 다 ㅄ 으로 
    보는데 ㅋㅋㅋ
    여자들은 꺠작깨작 남기면서 먹으면 나를 
    청초한 요정으로 보겠지? 
    남자들은 아 ㅅㅂ 아깝게


    깨작깨작 거림: 밥맛 떨어짐. 
    시키고선 많이 남김: 만든사람, 사준사람에 
    대한 존중이 안 느껴짐. 자기가 샀더라도 
    역시 음식에 대한 존중이 떨어져보인다.


    남자들 중에는 백반집에 나온 모든 반찬을 
    클리어하는 게 목표인 사람도 많음. 그래서 
    내가 가면 주인분들이 좋아하심. 
    잔반 안 남는다고. 
    그래서 각종 회식이나 소개팅자리에서 반찬은 
    커녕 메인디쉬도 남기는 거 보면 좀 슬프고 
    안타까움. 으으으 저걸 클리어 해야 하는데!




    솔직히 아무리 미녀라도 밥을 깨작깨작 거리면
    정 떨어지더라, 엄청 못 생겨도 밥 잘 먹고 
    먹는 걸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 좋아함


    개인적으로 음식 남기는거 싫어해서 저러는 걸 
    싫어함. 여친 한태도 먹는거 남기지 말라고 
    했지 그럴거면 아예 적게 시키라고
    웃긴 건 디저트류는 또 안 남겨요 ㅋㅋㅋ;


    저거 나올때 생각하면 뭐 적게 먹는 걸 
    더 선호하지않냐 는건 이해할 수 있음
    내가 거슬리는 포인트는 
    ‘음식을 여러개 시키고’ 남기는거임
    하나만 시키고 남기던가
    뭐하자는거야


    많이 먹던 적게 먹던 별상관은 없는데, 
    남길거면서 많이시키는건 용서 안 되던데...
    상당히 무책임하고 탐욕스러워보임. 
    그리고 개걸스럽게 먹는게 왜 많이 먹는
    의미인거지? 지저분하게 먹는게 
    개걸스럽게 먹는거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