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각보다 키우기 힘든 동물 - 한우
    맛난고의 정보 2022. 6. 21. 10:18
    반응형

     

    한우 >

    얘를 키울려면 축산업 등록증이 있어야 하는데 
    빡빡해진 규제로 축사자체를 못 지어서 
    사육자체가 불가능함.
    축산업 등록증을 받기 위해서는
    규제에 맞는 축사, 축산업 교육 등이 있다.
    그리고 전국에 모든 소들은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모두 장착되어 있어야 하고
    이 귀표는 각 지역 축협 이력제 담당 직원이 
    붙혀주는 것.

    즉. 물리적으로도 힘들지만 법적으로도 
    키우기 힘든 동물임...


    반응형

     


    +추가 댓글 >

    소 귀여움


    맞으면 안 귀여움




    한우 송아지부터 키우는 난이도 자체가 헬임...
    설사로 죽어나감...


    설사, 호흡기, 지들끼리 싸워서, 어미가 차서....
    개복치 저리가라지


    어미가 차서...
    옛날알바할때 봤는데
    왜저러냐 물어보니까
    난산으로 고생해서
    어미가 자식 싫어한다고하더라..


    그 몹장 소 조금 많이키워서 
    송아지도 수십마리있엇는데
    저렇게 심한케이스는 한마리뿐이였엉..
    너무심해서 결국 다른 어미소랑 합사시킴


    몇년전에 축사 우후죽순 생기더만 
    더이상 안생기더라


    그게 막바지였음. 무허가 축사 적법화한다고 
    땅팔고 그나마 남은 자리 찾아가는거였음


    어디 산골에서 축사짓는거 아니면 힘들지
    그래서 우리집은 산 구석에 만듬
    주변에 사람 하나 없다


    아ㅋㅋ 한우키워봣냐곸ㅋㅋ키우라곸ㅋ
    이번에 새끼낳앗다는데 보러가고싶다


    우측하단 송아지 아직 귀표 안붙혀네 ㅋㅋㅋㅋ
    저만한거 잡기 힘든데 ㅋㅋㅋㅋㅋ


    아 키워봤다고 ㅋㅋㅋㅋㅋ 눈 존나 이쁨
    그리고 똥을 하루에 kg딘위로 싸지
    오줌싸면 어데 수도꼭지 틀어둔거같다


    목장 아들인데. 요즘 규제 심해져서 신설 
    및 확장이 사실상 불가능함.
    축사 확장해야 더 많이 키우는데. 허가가 안 남 
    ㅋㅋㅋ
    소고기 가격 오르는 이유가 다양한데. 
    그 중 하나가 수요는 증가하지만 공급은 
    정체되어 있어서 그런것도 있음. (+ 사료값)


    사료값 지금 계속 올라가는데 소값은 떨어짐 
    점점 목장그만둔다는 사람 늘어날듯


    소 귀엽지
    밥줄때까지 핥음
    이태리타올이 필요없음


    개따가움 ㅋㅋㅋㅋㅋ 상상초월이더라


    소는 정확하게말하자면 키우기힘든 동물이
    아닙니다. 소가 키우기힘든 이유는 축사때문
    이 축사하나 들어오면 동네 전부 멸망하는
    겁니다 그래서 축사못들어오게 시위하고 
    반대하는거죠 
    축사하나들어오면 냄세부터 각종 오물로 
    변하는데 1년도안되서 동네쓰레기다됩니다. 
    축사신규로하는사람 대부분이 양아치짓해서 
    축사 허가받고 나몰라라 하고 장사하는데 
    진심 당해본사람들은 알겁니다. 동네 전체가 
    병들어요


    요즘 어지간한 동물 축사들은 버려진 논이나 
    버려진 밭아니면 설치 못할거임 마을에 
    들어가기 힘듬..
    아니면 외떨어져서 혼자 살거나


    놀랍게도 무허가 축사도 엄청많지...


    거주지역엔 축사설치 못함. 
    그리고 환경인허가도 받아야함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