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엠버허드와의 재판 중에 조니뎁의 변호사가 환호했던 순간
    맛난고의 유머 2024. 1. 25. 08:12
    반응형

     

     

    유리한 증인이였던 전여친 케이트 모스를 
    엠버허드 변호사가 수를 잘 써서 법원에 
    재판이랑 상관없다고 못데려 오게 했는데 

    엠버허드가 발언 도중 언급해 버렸고
    (대강 케이트 모스를 계단에서 민 이야기하면서 
    조니뎁의 폭력성 이야기하고자 함)

    증인으로 부를 수 있게 되서 환호했다...


    반응형

     


    +추가 댓글 >



    위아래 구멍으로 똥만 쌈 ㅋㅋ


    변호사가 실시간으로 저렇게 감정드러내는거 
    흔치않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법정이 아니라 tv에서 보고 있는거면
    720도 공중 돌기 한 뒤에 바로 끼얏호우 할거임.


    조니뎁도 웃네


    슬픈생각.....슬픈생갘ㅋㅋㅋㅋㅋ


    전문 스캇러


    앰버 허드 변호사는 최선을 다했고 
    기력도 다했습니다...


    이야 진짜 얼굴에 행복이 들어가있네


    이거 앰버허드가 트롤한거야 
    아님 변호사 전략이 잘못됬었던거야?


    사실 둘 다 트롤하는데, 앰버 쪽이 더 트롤이고, 
    변호사가 그나마 상식 몇 개는 부여잡다가 
    자꾸 놓치는 느낌


    엠버허드의 개트롤똥볼


    아마 말하지 말라고 말해줬을 수도 아닐 수도 
    있는데 일단 앰버허드가 발언한게 문제긴 함


    엠버허드 트롤  조니뎁이 사귀던 여자들한테 
    엄청 잘해줘서 케이트 모스 증인으로 나오자 
    마자 그런적 없다 딱 짤라 말해버림


    사겼던 여친만이 아니라, 이혼한 전부인까지 
    조니뎁 편이라는데서 말 다했지.
    엠버허드가 저 쌉소리를 했을 때, 제일 먼저 
    옹호해준 사람이 전 부인.


    자기 재판에서도 똥을 싸는 그녀는 대체


    아, 왼쪽이 변호사야? ㅋㅋㅋ


    정확한 상황을 이야기하자면,
    케이트 모스는 사건 당사자가 아니었기 때문에 
    법정으로 부를 여지가 없었음. 기껏해야 전애인 
    신분이기 때문에 감정적으로 증언할 수 있어서 
    법적인 신뢰가 떨어지기 때문에.
    그런데 허드는 케이트모스가 계단에서 넘어져서 
    다친 일을 가지고 "뎁은 모스를 계단에서 미는 등 
    폭력적인 성향을 갖고 있고 제게도 
    똑같았습니다." 정도 늬앙스로 말함.
    당연히 증언이 나왔으니 그 증언에 대해 진위여부
    를 판단해야하고 그 때문에 정말 그런 일이 있었
    는지 말해주기 위해 모스가 법정에 설수있던 것.


    당시 모스는
    "그냥 내가 실수해서 넘어진거였고 뎁은 오히려 
    자상하게 부축해줬는데 뭐래니"라고 증언했기에 
    당연히 허드쪽은 아예 증언 신뢰도가 박살나버림.
    여기에 발연기로 감정잡다가 들통나기도했고


    엠버허드 저년
    아무도 남자인 조니뎁말은 안 믿는다
    아가리털고 페미니스트 티셔츠 입고 다녔는대
    페미니즘의 본질같은 년임


    와꾸 반반한걸로 떠서 성상품화 적극적으로 
    해놓곤 늙어서 피부쳐지고 주름살 늘어 
    그 와꾸가 사라지니 페미코인 타던게 참 ㅋㅋ


    역전재판ㅋㅋㅋㅋ




    앰버가 얼마나 대가리에 아무 것도 들어있지 
    않은지 잘 나왔지


    저절로 지어지는 미소


    재판에서 한쪽에게 유리한 증언을 할 가능성이 
    높은 증인은 채택이 안 됨. 예를 들어 내가 재판
    하는 데 우리 엄마를 증인으로 채택해 달라는 
    요청을 하면 상대쪽 변호사는 펄쩍 뜀. 그러면 
    판사가 판단해 보고 이 사람이 객관적인 증언을 
    할 수 있는지 아닌지 판단해서 증인 채택 여부를 
    결정함... 케이트 모스의 경우, 조니뎁 측에서 
    증인 요청을 했지만, 허드 측 변호사가, 조니뎁 
    전 여친인데, 불리한 증언을 하겠냐? 해서 증인 
    채택이 거부되었음
    그런데 재판 중, 앰버 허드가 예전에 들었는데 
    케이트 모스가 팔 부러진 게 조니뎁이 계단에서 
    밀었다더라, 조니뎁이 이만큼 폭력적인 사람이다
    란 증언을 했고 그게 위 짤방 상황
    당연히 조니 뎁 변호사의 다음 행동은. 그러면 
    그게 진짜인지 당사자 불러서 물어 보죠,


    즉 조니뎁에게 유리할 증언을 할지도 모르는 
    사람을 상대편이 언급해 버린 상황이 됨. 앰버 
    허드가 언급 안했으면 증인 요청 절대 안 됐을 
    텐데 케이트 모스는 재판에 출석해서, 내가 
    부주의로 뒷걸음 치다가 계단에 굴렀다. 조니뎁이 
    걱정 많이 해줬고, 조니뎁이랑 사귀는 중 조니뎁
    이 화가 나거나 했을 때 거칠게 행동한 적은 있었
    지만 그게 나나 다른 지인에게 그런 걸 본 적 
    없다고 확증해 버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