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 번 모델로 뽑히면 철밥통이라는 회사 - 동서식품
    맛난고의 유머 2022. 12. 14. 16:03
    반응형

     

     

    반응형

     

     

    +추가 댓글 >

    ....도무지 바꿔야 할 이유가 안 떠오르는 
    모델들이라서가 아니라?


    이미 상징 자체가 되었으니


    모델 없어도 잘 팔려서


    이 중에서 카누는 처음엔 뭔 듣보야 했는데ㅋㅋ


    커피는 안정감이 중요하제~
    늘 마시던 커피를, 늘 보던 사람과 함께 
    즐긴다는 느낌이 있으니까?


    사무실 한쪽에 당연히 항상 있으셔야하는 분들.


    커피 취향은 진짜 안 바뀌더랔ㅋㅋㅋㅋㅋㅋ


    넷 다 바꿔야 할 이유가 없다
    이미지적으로 저만큼 안정적인 사람들 
    찾기가 쉽지 않음


    한가족이 절반을 해먹네


    커피 광고비로 세워진 가문


    오랜시간 사고 안 치고 하나의 제품을 
    오랫동안 광고할만큼 대단한 광고 모델들이 
    아니라?


    다른 배우를 굳이 쓸 이유가 있냐고 ㅋㅋㅋㅋㅋ


    특) 안늙고 예쁜사람들이다


    어떻게보면 저 회사의 모델 선정 능력이 엄청난
    거라고도 할 수 있네. 논란 구설수가 없는, 
    없을 법한 사람을 잘 선정한거니


    또한 기업의 존속성도 한 몫함
    무슨 말이냐면 저렇게 오래 계약해도 꾸준히 
    계약금을 줄 수 있는 회사라는 거지


    와 생각해보니 논란 하나없이 
    좋은 사람들만 있네


    사건사고를 안쳤다는 소리


    경영학과 출신인데 공공연하게 직원복지로 
    유명한 회사로 입소문 돌던 중에 하나가 
    동서식품이었다


    구관이 명관이라 새로 뽑을 필요가 없음ㅋㅋㅋ


    저건 뭐 큰 사건사고가 없는 한 오히려 바꾸면 
    안 되지. 저거 이미지 정착하는 것도 어려움.


    모델을 바꿔도 TOP하면 원빈이 떠오를테니까 
    바꾸는게 쌉손해지




    이건 종교적인 이유도 있음


    율무차 진짜 맛있긴해


    상표명이 아니라 모델로 기억하는 사람이 
    더 많아서 바꿀 수가 없는ㅋㅋㅋㅋ


    저 회사 이사님인데 모델료 전액 
    기부하신다는 듯


    처음부터 원빈 이나영 뽑은 선구안이 
    대단한거고


    원빈-이나영 얘네가 다리놔준 거 아녀?


    계약과 함께 모델의 외모도 고정시켜버림


    연아는 화이트골드가 아니라 연아커피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더 많더라


    안성기 선생님은 와병중이신 이후로 
    너무 얼굴이 상했더라 엉엉


    모카골드-이나영커피,노란커피
    카누-공유커피,까만커피
    화이트골드-연아커피,하얀커피
    이러면 제품이름 몰라도 다들 알아듣더라.


    공사현장에서는 무조건 김연아나 이나영 커피
    빨간 맥심 오리지널 사오면 개혼남


    이병헌이 네스카페 광고했다가 성공적 사건 
    터져서 부랴부랴 회수하고 바꾸느라 혼났지ㅋㅋ 
    커피는 이미지 중요해


    한 번 뽑히면 철밥통이라기엔 맥심 심플라떼 
    라인은 많이 바뀜. 아이유 공효진 등등
    동서 산하 브랜드인 포스트랑 미떼도 
    계속 모델 바뀌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