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박벌이 하늘을 나는 법
    맛난고의 정보 2022. 12. 14. 15:57
    반응형

     

    근성...


    반응형

     


    +추가 댓글 >

    록리보다 좋은 삶이군


    귀여우니까 됐다.


    털뭉치 사이에 침 보이는거 무섭네 
    쟤도 사람 공격하나?


    찌름!


    성질이 온순하긴해도 위협받으면 
    당연히 공격해


    공격하고 심지어 꿀벌과 달리 한 번 찌르고 
    죽지도 않음


    진화를 왜 저런 식으로 했지?


    진화에 왜란 어쩌다 살아남았다일 뿐


    진화가 꼭 유리하게만 이루어지긴 않음


    한때 육지를 호령하던 공룡은 
    현재 조류로 살아남았다
    진화에 왜는 없다는 것이다


    진화란게 좋은 쪽으로 되는 건 아님
    살아 남은게 그렇게 된 녀석들인거.


    사람도 진화랍시고 이족보행이 가능하게 된 
    포유류긴 한데 대신 골반구조상 문제로 출산시 
    리스크가 다른 동물에 비해 큼.


    진화란게 어떻게 하고싶다고 되는건 아니니까.
    하다보니 살아남아서 저렇게 된거지
    단적으로 사람은 평지에서 넘어지는 것만으로 
    죽을 수 있게 진화함




    하지만 귀엽다


    호박벌 궁딩 팡팡


    이건 걍 귀여워서ㅋㅋ


    그러니까 돌격에 특화된 육중한 돌격특화 
    보디이지만 비행유닛을 풀가동해서 기체를 
    겨우겨우 안정화시켜서 운용되는거란 말이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파일럿들은 
    제대로 다룰 수 없는거고!
    이거 알트아이젠이잖아!


    어릴땐 호박벌 흔히 보이다가 요즘엔 보기 
    힘들어서 뭐지 했는데
    기후 변화가…


    기후 변화보다는 농사에쓰는 살충제가 크지


    얼마 전에 글리포세이트가 함유된 제초제가 
    호박벌 생존 능력을 엄청나게 떨어 트린다고 
    발표 했는데 문제는 글리포세이트가 가장 많이 
    쓰이는 농약 성분이라 근시일내에 해결 하기는
    힘듬...


    그러니까 열심히 나는 건 맞다는 소리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