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간 덕분에 역대급으로 꿀 빨고 있는 생물 - 빨판상어
    맛난고의 정보 2022. 11. 22. 11:46
    반응형

     

     

     

     

    참고로 원래는 이렇게 슬림한 놈들이다. 

    그리고 어부들이 양식장 근처의  
    참치의 천적이 될만한 놈들은 다 쫓아내버려서 

    얘네들도 별 위험 없이 뒹굴뒹굴 거리기만 해도 
    괜찮음 ㅋㅋㅋㅋ




    (포만) 
    (안락) 
    (행복) 


    반응형

     


    +추가 댓글 >

    장판상어로 진화한 것입니다


    아이씨 피식 했어, 자존심 상해 ㅋㅋㅋ


    틀린건 아니넼ㅋㅋㅋㅋ


    양식장 찌꺼기로저리살찐단거자체가 
    자연이 존나살기심하단걸 증명해주는거지


    띄어쓰기가 엉망이야! 



    만약 야생동물들에게 식량이 충분했으면 
    무한증식해서 지구가 꽉 찰 거임


    40년도 안 되어서 개체수가 수천마리에서 
    수백만마리로 제곱으로 불어난 
    우리 나라 야생 고양이들이 그 증거겠네.


    먹는 양 자체는 비슷할 수도 있음. 헤엄을 안 치니까 
    에너지 소비가 줄어서 살이 찌는 케이스 같은데


    트루 낙수효과


    얘 상어 아님. 상어는 헤엄 안치면 질식해서 죽음.


    이름만 '상어'고 실제로는 다른 과였지 아마?


    오해하는게 있는데 상어는 헤엄 안해도 호흡이 가능.
    턱으로 물을 빨아들일 수 있어서.
    근데 왜 이런 말이 도느냐? 상어는 부레가 없어서 
    헤엄 안 치면 떠있을 수가 없어서. 
    즉 일반 물고기처럼 제자리에 떠 있을 수가 없다.


    빨판상어가 상어가 아닌건 맞지만 
    상어가 수영 안 하면 숨을 못 쉰다는 것은 낭설임


    전갱이목 ㅋㅋㅋ


    저넘들 키우는거 영상 봤는데 식탐 쩔더라 
    같이 사는 복어 먹이 시간때마다 빡치고 ㅋㅋㅋㅋㅋ


    애초에 이름만 상어고 상어 종도 아님 ㅋㅋㅋ


    상어들은 상어상목에 톱상어하목 톱상어과 
    이런식인데
    상목에서부터 상어인데
    쟤는 전갱이목 빨판상어과임
    이름만 상어


    나도 다음생은 쟤네로 태어나고싶다 ㅜ


    ㅋㅋㅋㅋㅋㅋㅋ


    쿰척쿰척


    살아있는거 보면 맛 없나보네


    야생 동물들이 비만이 되는건 
    대부분 인간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


    참치 성깔 더럽고 까다로워서 양식 힘들다고 
    하더니만 가능해졌구나...가격 좀 싸졌으면...


    성깔보다도 그 덩치까지 키우는데 들어가는 기간
    (대충 4-5년)이랑 신체 특성상 끊임없이 움직여야 
    해서 방대한 운동량이 필요하니
    그에 필요한 기술 쌓는게 어려웟다고 하더라.


    근래에 가능해져서 이제 양식 참치 나온다더라


    차리리 저렇게 먹어주는게 좋을꺼야
    양식장 바닥보면 사료로 준 생선이 썩어서 
    엄청 쌓여있더라


    동물들은 자연에서 뛰노는게 가장 행복하다 라고 
    말하는데 지극히 인간 기준이고 최상위 포식자 아닌
    이상 사육 당하는게 훨씬 편하지
    대부분 동물들은 포식자 피해 잠도 제대로 
    못 잘 정도로 스트레스 받으며 살아갈텐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