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내 드라마 CG계의 전설 - 화유기
    맛난고의 유머 2021. 10. 14. 17:03
    반응형

     

    나는 전설같은거 믿지 않아



    +추가 댓글 >

    막짤에 줄은 진짜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방송 송출인가봐 ㄷㄷㄷ


    이승기 복귀작이었는데 참ㅋㅋㅋ


    도깨비 이후로 좀 나오는듯 싶다가
    이 이후로 한동안 판타지는 작살났던가?


    호텔델루나 잘됐자너


    저거 편집이 덜 된 걸 내보냈다고 했던가?
    군대에서 봤었는데 레알 이승기 차승원 
    데리고 망하기도 쉽지 않을 걸 망했더라


    이승기가 제대하자마자 대본리딩하고 
    일주일 뒤에 바로 촬영 들어갔는데 편성이 
    너무 빨라서 스케줄 빵꾸난 드라마임


    다음주 촬영이 아니라 
    제대하고 그 담날 촬영했네  ㄷㄷ


    공중파에서도 비슷한 사건이 있었지ㅋㅋ


    이건 진짜 레전드오브레전드............
    본방으로 보고있는데 이게 뭐지?뭐지?
    뭐지??하면서 봤네요
    이때가 거의 마지막회였던걸로 기억하는데


    홍자매였나
    작가가 표절논란이 매번있는..
    거기다 저때는 쪽대본까지 심해서 
    찍는것도 부랴부랴 편집도 부랴부랴 
    하다보니 저꼴난듯
    저때 이승기 복귀작에 도깨비 뒤를 잇는 
    티비엔 판타지 드라마라고 
    나름 기대하고 봤었는데..


    1. 여주인공이 남주인공을 어디있든 
    한순간에 소환하는 방법이 있다.
    2. 서로 싫어하고 둘다 인간이 아닌 
    남자 둘이서 한집에 동거하며 티격댄다.
    3. 여자 주인공 눈에 귀신이 보인다.
    4. 여주인공이 초딩일때 인간이 아닌 
    두 남자를 만났었다.
    5. 남자주인공이 대기업 회장을 수족처럼 
    부린다.
    6. 여주인공은 인간이 아닌것들 사이에 
    엄청나게 유명한 존재.
    자 이게.... 도깨비, 화유기 중 
    어느것에 대한 설명일까요~? ^^ 
    정답은 '둘다'.


    화유기는 아무리 봐도 돈 때문인거 같음


    이거 관련 뒷이야기를 알수는 없지만, 
    방송계 계약관련 뒷이야기 보면, 
    충분히 그럴수 있음..
    요즘내용은 아니지만, 예전엔 빵빵한 
    기획드라마 같은거 찍게 되면 그 드라마는 
    24부작인데, 계약은 50부작으로 계약하고 
    그랬다고 함... 그럼 나머지 26부작은 다른 
    작품 하나 더 하는 걸로 메꿔주는 식인데,
    연예인 인기라는게 재수없으면 그냥 훅 
    사라지는 거니까, 보통 2-3년 안에 
    찍는다는 식으로 조건이 붙어 있다고 함...
    그런데 드라마 제작이 꼬이면, 계약이 얼마
    안남게 되고, 계약 놓치면 안된다고,
    무리하게 일단 진행 이런 경우도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또 다른 썰론 소속사랑 연예인이랑 
    계약기간 막판에, 소속사가 돈땡길려고 
    드라마 계약 어거지로 해서 드라마측에서 
    그 계약기간안에 끝낸다고 제대로 준비안된
    상태에서 드라마 제작 시작하는 경우도 
    있고...




    화유기는 CG가 문제가 아니라
    방송하는 순간까지 편집하다가 
    결국 시간 못맞추고 방송중에 
    드라마가 중단됨
    이제까지 이런 방송사고는 없었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