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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장르로 나올 뻔한 젤다의 전설맛난고의 정보 2023. 3. 18. 08:25반응형
<젤다의 전설> 첫번째 작품의
개발 비화로 유명한 이야기인데
원래 미야모토 시게루는 젤다의 전설이라는
게임을 판타지 장르가 아닌 SF 어드벤쳐로
기획했었다고 한다.
다만 기술적인 한계 때문에
판타지 세계로 배경을 변경했다고.
미야모토 시게루가 Gamekult와의 인터뷰에서
직접 언급한 사실인데
원래 트라이포스는
사실 컴퓨터의 마이크로칩이었고(젤다 야숨 컨셉 아트 중 하나)
게임은 과거와 미래를 여행하는
시간 어드벤쳐물이었고
주인공 이름 '링크'도 과거와 미래를 잇는
'연결고리'라는 의미였다고.
초창기 아이디어와 컨셉이 그 흔적만이 남아
시리즈로 이어진 것...반응형
< +추가 댓글 >
마지막에 떠있는 저거
메트로이드 아님?!? ㅋㅋㅋ
그럼 젤다는 무슨 의미가 있길래
매번 전설로 남은거죠?
미야모토 시게루: "걍 주인공 이름이 제목에
들어가는게 식상해서 그랬음ㅋㅋ"
사람들 : "젤다의 전설이니 그럼 주인공 이름이
젤다구나!"링크 : 다음
젤다의 전설 : 링크임
메트로이드 : 사무스임
키드 이카루스 : 피트임
그럼 젤다 공주도 사무스의 영향을 받은건가?
저 초기 컨셉이
시간의 오카리나 와서 구현된거네아 이게 오카리나가 아니고 게임 카트리지를
입으로 후후 부는 모습이었구나!
나중에 sf 젤다 한번 나올 것 같은데반응형'맛난고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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