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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 고속도로 - 도쿄 수도고속도로
    맛난고의 정보 2022. 7. 6. 2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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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쿄 수도고속도로 >

    도로의 85%가 제한속도 60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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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가 댓글 >

    홋카이도
    - 제한 50Km/h 고속도로도 있다.


    중속도로로 개명하자 ㅋㅋㅋ


    뭐야 완간 미드나이트 같은 데에서 
    레이싱 하는 거 다 뻥이었어?


    그거 새벽 시간에 목숨 걸고 불법으로 하는거


    저딴곳에서 300을 넘나들겠다고 하니까 
    진짜 미1친만화라는거임


    수도고 배틀


    저속도로 아니냐구


    왜 고속도로인데도 속도가 저렇게 느리지?!


    약도로 보면 괜찮아보이는데 
    실제로는 능구렁이 마냥 구불거림


    도쿄라고 하니까 혹시, 시끄럽다는 민원때문 
    아닐까?
    비행장 근처 땅이 싸다 -> 싸게 사서 아파트를 
    짓는다 -> 비행장 시끄럽다 민원넣는다 -> 
    비행장 이전 -> 아파트 비싸짐


    고속도리 지을때 이미 도심이 완공되어 있어서
    건물피해서 고가로 지은거라 저지랄남


    도쿄올림픽 개최(60년대)를 목적으로 만든 
    도로인데 이미 도시화 다된상태에서 좁은 도로 
    위에 고가도로를 만들어야 하니 직선화도 
    어렵고 차선도 좁고 그런 상태라서 그러함


    이거 보면 한방에 이해. 도시 개발 완료되서 
    위에 지어 놓음 ㅋㅋ


    말이 고속도로지 저길 돈받는다고 소리 
    절로 나옴
    우리나라 같으면 진작에 무료도로로 
    격하되었을듯


    사실 도로 선형이 대부분 이따구라 저럴 수 
    밖에 없음....
    정말 시원시원하게 달릴 수 있는 데는 
    빨간색 칠해진 완간선 정도


    보니까 60으로 가는게 납득되네


    이미 개발 끝날대로 끝난 도시에 고속도로를 
    짓자! 이러는데
    땅파서 지하화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답은 건물들 피해서 요리조리 하는 수밖에....


    저 고속도로도 민영화한다고 하더라
    지금은 정부, 지자체가 100% 지분 소유하고 
    있는데 최종적으로 지분을 33%만 남기고 
    다 팔아먹을 예정임.
    요금도 법적으로 2065년까지 받아야 무료화됨.


    저걸 민영화 하면 유지 보수가 가능할까?
    운영 좀 하다가 철거 해야 될텐데?


    요금 팍팍 올려버리면 가능. 저게 도쿄의 젖줄
    이라서 사용 안 할수도 없음.


    C2구간은 지하고속도로잖어
    여기는 어쩔수 없이 60임 사고나면 
    대형으로 되서


    서울은 개발될 때
    시장이 죄다 군인 출신이라
    항상 찝차타고 다녀서 자동차 위주로 
    도시설계를 함( 차로도 쓸데없이 많게 하고 )
    강남 테헤란로 같은 경우가 대표적인데 
    만들 당시에는 한산 그 자체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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