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던 워페어의 프라이스 대위가 숨겨왔던 충격적인 진실
    맛난고의 유머 2022. 7. 4. 23:20
    반응형

     

    세상을 수없이 구해도 원형 탈모인 
    자신의 머리는 구하지 못했다고...


    반응형

     


    +추가 댓글 >

    M자에 원형
    당장 헬기 RPG 맞고 추락해도 모자부터 챙김


    솔직히 심장에 칼빵 맞고 죽어가는 비누보다 
    허겁지겁 지 모자 챙긴 상황은 
    너무 블랙 코미디였어


    고통스럽지만 소프도 이해할듯 ㅋㅋ


    그래서 모자 안벗는거자너 엌ㅋㅋㅋㅋㅋ


    그런 개고생을 하고 굴라그까지 끌려갔으니 
    어쩔 순 없겠다만 중요한 장면에서 적나라하게 
    보여주니 갑자기 분위기 깨짐 ㅋㅋㅋ


    프라이스: 이거 보이냐 새끼들아? 
    내가 이 ㅈㄹ맞는 세상 하나 구하기 위해서 
    이 ㅈㄹ 까지 됐다


    생각해보면 아무리 그래도 높으신 분들 
    앞에서는 모자를 벗어야 할 일이 생기잖아. 
    셰퍼드 앞에서 인사하는데 문뜩 탈모 보고 
    셰퍼드도 참지 못하고 "풉!" 하고 
    빵 터진 게 아닐까 생각함.
    그러면 작중 내내 프라이스가 셰퍼드에게 
    가졌던 적대심이 설명되지 않을까.


    툭하면 무거운 헬멧 쓰고 다니는 것도 
    영향 있으려나?


    사실 태스크 포스 141 소속에서 죄다 헬멧을 
    벗고 다니거나 기껏해야 정글모나 발라클라바
    를 쓰고 다니는 경우가 많음.
    그나마 로치 같은 애가 이렇게 완전 무장을 
    했는데 서로를 어떻게 봤을지는 과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