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이 위안부나 징용공에 대한 보상을 안 하려는 이유
    맛난고의 정보 2022. 6. 30. 16:53
    반응형

     

    70년전에 발생한 자국민에 대한 미나마타병 
    보상도 아직 제대로 안 됨...

    후쿠시마? 국가 책임 없다고 판결남...

    자국민도 이런 취급 받는데 외국인은 뭐...


    반응형

     


    +추가 댓글 >

    xxx: 스고이한 일본은 완전무결 합니다.  
    일본에 그런일은 없었어요!!


    불편한건 꾹 덮어놓고 모른척하면 없던일이 
    되는나라 ㅎㅎ..


    "냄새 나는 것은 뚜껑을 덮어라"


    일본은 뭔가 ㅈ도아닌 명예같은거도 
    존나 중요하게 생각하는거 같더라
    그래서 무결점이 아니면 인정을 못해서 
    결점인건 자국이 아닌거로 자르거나 
    그러는거 같음


    님 말이 맞음.
    일본의 죄의식은 수치의 문화임.
    죄를 짓는게 문제가 아니라, 죄 지은게 들켜서
    수치를 받는게 문제라고 생각함.
    간단한 예로 이지메. 다수가 죄를 지으면
    피해자는 그걸 숨겨야 됨. 피해자가 이지메를 
    들추는 순간 수치를 받는 사람이 다수가 생김. 
    따라서 수치를 퍼트린 피해자가 나쁜 것.


    일본속담
    냄새나는 곳에는 뚜껑을 덮어라
    어느나라든 실제 일어난 사건은 숨기고 
    제대로 처리안하는 일이 많지만 일본은 그게 
    속담에 까지 있는 수준이란거지


    '눈가리고 아웅한다'는 속담은 그걸 한심하게 
    여기는 부정적인 의미인데
    일본 속담은 비유하자면 '눈가리고 아웅해라'
    처럼 미덕으로 침


    - 원전이 폭발해서 방사능 피폭이 우려됩니다!
    - 방사능 피폭 기준치를 올려
    - 예?


    -원전 오염수 이거 방류하면 위험합니다.
    -`오염수`가 아니라 `처리수`야  안전하니까 
    방류해.
    -이동네 아직 위험한거 아닌가요? 체르노빌도 
    아직 저상태인데 
    -검사(?) 해보니까 안전해. 위험한건 없어


    후쿠시마 지역에서만 암 발병율이 타지역 
    평균발생율보다 높으니
    오염된 토양을 전국으로 흩뿌려서 
    전국 암 발병율을 높힐 생각을 하는 놈들 ㄷㄷ


    그거 물 버리는것도 한국에서 반대파 찬성파 
    있었는데 찬성파 주장은 보고된 수치라면 
    방류해도 생태계에 지장이 없는 수치다. 라고 
    말하면서 근데 그놈들이 결과를 정직하게
    냈을때의 경우라고 못박음 ㅋㅋㅋㅋ


    이 새1끼들은 이런식임 침묵시키고 안보이게 
    덮어놓고 당장 조금 달래서 버티다보면 
    기억하는 사람들이 사라지고 약해질 때 
    일방적으로 왜곡하려함
    아주 개새1끼들임


    보통 저러면 단체로 일어나서 싸워야 정상인데


    고대 부터 "높은 분에게 대들면 죽는다" 라고 
    세뇌가 되어 있지.
    그래서 후쿠시마 터지고 반 원전 시위를 
    대규모로 하니까 일본 언론과 정부가 엄청나게
    놀람.
    일본 정부가 생각 하는 국민 시위는 끽해야 
    한 3~40명 모여서 피켓 행진 하는 건데 ㅋㅋㅋ


    일본도 시위하고 다함 ㅋㅋㅋ 근데 티비에서 
    진짜 이악물고 보고 안함 ㅋㅋㅋㅋ
    기사는 조금만하게 관련 가사가 나오기도 함
    ㅋㅋㅋ


    그런놈들이 우리나라 촛불시위는 맨날 
    보도하던거 보면 참 골때림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그 동안 진짜로 숨겨버리기 
    성공해서 외국인은 우리는 진짜 모르는 사건도
    한둘 있겠네


    우리만 과거사 청산이 필요한게 아니라 일본도
    똑같이 과거사 청산이 필요한 이유지 뭐


    이런거 일본에만 있는게 아니더라고
    요즘 느껴


    쟤넨 무슨 타조도 아니고 
    맨날 눈귀막고 에베베 몰루하는건지


    의외로 그게 먹혀서
    서양쪽 와패니즈들에게는 직빵효과가 있겠다.


    일본이 중앙집권을 이룬건 극히 최근이고 
    근현대까지도 봉건 막부제를 채택한 국가다 
    보니 분란이 싸움으로 귀결된 경우가 많았다함
    특히 제일 혼란스럽던 전국시대에는 
    사무라이들끼리 패싸움 벌이고 다이묘가 
    천하일통 하겠다고 전쟁을 밥먹듯 벌이니 
    분란=싸움=혼돈이란 공식이 생겼는데 
    그러다보니 분란을 차단하고 덮는 방향으로 
    국민성이 발전함
    그러다보니 사고가 터짐(분란)-피해자가 소송을
    건다(싸움)-법정다툼으로 언론에 대서득필된다
    (혼돈)이라서 피해자 하나만 입다물면 모두가 
    편안해지는데 왜 나댐으로 변질됨


    괴벨스의 예토전생 마려우신 분


    한국 영화판과 한국 영화 관객들이 좋은게 
    국가의 치부를 다루는데 거리낌이 없고 그것을
    목격하는 용기가 있어서 좋음
    맨날 헬조선 헬조선해서 면역이 되서 그런지도 
    모르지만 자신의 잘못을 반성해야 더 나은 
    내가 되듯이 지역과 사회의 단점도 세상에 
    드러낼수 있을때 사회가 더 나아지는거란걸 
    한국 사람들이 알고 있어서 참 다행인거 같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