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근 벌어진 현대미술 레전드사건
    맛난고의 유머 2022. 4. 8. 15:42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존나
    날먹

    이게 예술..?


    반응형

     


    +추가 댓글 >

    거 뭐냐
    일종의 행위예술인가?


    행위는 ㅅㅂ
    좋게 봐줘도 사기지


    현대미술은 기술은 갖다버린지 오래고 
    의미부여만 남은듯 ㅋㅋㅋㅋ


    아냐 
    현대 미술 특이 입 털기 나름이라는 거임 ㅋ
    '되도 않는 그림을 그려놓고 말빨로 가치를 
    부여하는 현대미술의 행태를 개탄하며 
    우리 모두에게 본질적 가치에 대한 철학적 
    사유를 촉구하는 작품' 이라고 말하는 순간 
    저 붓질 한 획 하지 않은 흰 판때기가 사기, 
    먹튀, 직무유기, 공정거래 위반에서 작품, 
    예술, 기타 가치가 붙을 가능성이 생김


    ???: 아무튼 이걸로 미술이 완성되었으니
    현대미술이 맞다


    몇년 뒤 경매장에서 3천억에 팔리게 
    되었습니다.




    돈을 먹고 튀었다는 행위 자체에서 
    작품이 탄생하는 거니까 현대미술 맞음


    저렇게 해도 의미 부여 충분히 될걸? ㅋㅋㅋ
    꿈보다 해몽이라고 어떻게든 의미를 
    부여하는게 사람이잖어


    현대미술의 모순점이 남들이 하지 않은 걸 
    저질러야 고평가된다는 점임
    왜 이게 모순점이냐면, 인간이 좋다고 
    느끼는 건 일정 패턴 안에 있는 거임, 
    1/f 프랙탈 패턴이 가장 자연스럽습니다 
    같은 이야기가 계속 나올 정도로 말이지
    근데 그 패턴 안에선 대단한 거 보여주기가
    매우 어려움. 참신하면서 누가 보기에도 
    개쩌는 걸 만들 용기는 없음
    그럼 사고쳐놓고 왜 난 참신해 하는거고, 
    평가자들도 와 참신하니 추가평가 이러는 
    거임. 좋게 말하면 창의적이고 나쁘게 말하면
    바보 경연대회지


    ㅆㅂ 저딴 게 예술이라면
    카레 국물 양동이째로 마시고 똥을 접시에 
    밥과 같이 담아서 내면 미슐랭 스타 받겠네


    똥 출품하는건 이미 누가 해서


    이제 나중에 저거 고소하는것도 
    현대미술의 하나가 되고
    엌ㅋㅋ미술하다가 고소당했네ㅋㅋ하고 
    법정싸움하는것도 현대미술이되고
    엌ㅋㅋ미술하다가 고소당해서 법정싸움하다 
    패소해서 감옥가네ㅋㅋㅋ 하는것도 
    현대미술될듯
    이거 뭐 코에걸면 코걸이 귀에걸면 귀걸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