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에 온지 3년 동안 중국녀의 변화 - 한국식 메이크업
    맛난고의 유머 2024. 2. 12. 11:02
    반응형

     

     

    한국 온지 3년 정도 한국식 메이크업
    갈고 닦아서 변신해버림. 

    참고로 샤오홍슈(중국판 인스타) 
    어림 여자 인플루언서들
    죄다 한국식 메이크업함...

     

    반응형

     


    +추가 댓글 >

    좌익히 살펴보자는 북으로 가야될거 같은데ㅋㅋ


    걍 번역기가 요상한거 같은데ㅋㅋㅋ


    조심하지 않으면 순식간에 정치병자가 
    될 수 있습니다ㅋㅋㅋ


    애매하니 일단 북으로 보내보자 ㅋㅋㅋㅋㅋ


    우익이 아니기 때문에 좌익입니다(아무말)


    사우스코리아의 화장기술을 
    세계제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일!!!!!!!!!!!!


    화장은 예술이구나…


    얼굴에 그리는 그림이니까.


    사람이 다른사람으로 바뀐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스킬레벨업 하셧네 ㄷ


    메이크업 + 어플보정으로 
    그냥 다른 사람 만들더만.


    화장으로 사람이 달라보이네


    머임 대체 머임 누구세요


    화장도 화장인데, 사진에서 짓고 있는 표정이 
    어두움 -> 밝아짐 차이로 인상이 달라진 것도 
    큰 듯


    솔직히 저정도면 수술을 한거 같은데?


    화장술이 그래서 무서운거임


    이목구비 큼직큼직해서 베이스도 괜찮은 듯


    화장도 화장인데 건강관리하면서 안 맞게 
    각진게 볼에 살이 오르면서 부드러워지니까 
    얼굴상이 좋아지며 화장이 더 잘 먹히네ㅋㅋㅋ


    한국식 메이크업이 그거 같음
    조선시대 때 검소한 듯 화려한 아름다움을  
    추구한거 현대에도 똑같은 아름다움 추구하는거
    보면 우리나라 특유의 정서와 가치관이라는게 
    있긴 한가봐... 심지어 이거 이전에 극한의 화려함
    을 추구하던 신라와 고려 양식같은 메이크업 
    발전사가 있었음


    현대 화장은 변장과 다를 바 없을 정도로 
    기술이 발전했구만


    근데 결국 보정임 저거... 근데 첫짤부터 
    이목구비가 예쁜편이네


    와 뭐야 화장술 발달 미쳤네 .. ㅈㄴ예뻐졌다


    원핀도 나쁘지 않음...첫 사진 못찍은거 같고...
    원판 나쁘면 아무히 화장 한다해도 저렇게 
    까지는 못 함


    원래 얼굴이 예쁜 얼굴


    화장이 아니라  이젠 안면재건술로 불러야 되는
    전문기술이야


    화장도 화장인데 셀카술도 많이 발전한거같음
    표정도 자신감있어지고


    ㅋㅋㅋ 남자들은 저 화장법이 옅은 내츄럴한
     화장법으로 생각하는데… 전혀 아님.
    오히려 내츄럴에 가까운 화장법은 일본쪽이고, 
    한국은 콘실러, BB크림 등을 사용한 결점이 없는
    화장법임... 잘 보면 점이나 주근깨 등 잡티 하나
    없이 옅은 투명 피부톤의 매끄러운 화장법이라 
    색조화장 진한 화장법보다 어려움.
    한국화장법이 투명감을 중시해서 가끔 외국 
    유투버들이 이런 화이트닝, 미백에 대햬 한국의 
    인종차별 요소로 엄청 지적함.


    여자는 메이크업이 8할임
    메이크업 잘하는 여자 만나는 것도 복임


    여자들 화장은 진짜 신기하더라 바로 옆에서 
    보고 있으면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으로 변하는데 
    진짜 신기했음 피부색도 달라지더라 목 까지 
    다 커버하던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