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고 보면 어이 없는 '누네띠네' 이름 뜻
    맛난고의 정보 2023. 11. 10. 12:07
    반응형

     

     

     

     

    반응형

     

     

    +추가 댓글 >

    돈슐랭 주제 하나하나마다 진짜 재미있더라 ㅋㅋ


    챙겨보는 유투브중에 하나임 졸잼


    왜케 댓글이 바이럴같냐 ㅋㅋ


    먼가 좀 그렇긴 해
    내가 댓글 저렇게 써놓고도 
    뭔가 이상하다곤 생각했어 ㅋㅋㅋ


    조심하지 않으면 삽시간에 바이럴이 됩니다 ㅋㅋ


    누네띠네
    나비넥타이!


    스폴리아티네 글라사테는 너무 길긴해


    꼭 해리포터 마법주문같아...


    저 광고를 왜 실시간으로 본거 같지..


    할아범...


    아재요..


    그것은 실시간으로 보았기 때문입니다


    그거야 국민학교때 많이 해줬으니...


    누군지는 몰라도 진짜 이름 제대로 잘 잡았네ㅋㅋ


    진짜네


    상표명으로선 그리 나쁘지 않은 거 같네
    아재개그에서 유래한 것 치곤 유럽 과자 같은 
    뉘앙스이기도 하고


    스폴리아티네ㅡ의 티네ㅡ랑 비슷한 발음을 
    노린 거 같기도 하고


    누네띠네가 센스 좋냐면 모르겠는데 
    스폴리아티네 글라사테가 너무 길었다


    누네띠네 글라사테


    누네누네 누네 띠~~~~네!


    시고르자브종 같은 거지


    진짜 눈에 띄는건 아니지만 
    이름은 확실하게 박힘 ㅋㅋ


    지금도 이거 말할 일 있으면 검색해서 복붙함
    내머리로는 안외워짐


    최수종유니버스가 또.. 


    ? : 돼지가 복스러우니까 돼지바 라고해




    이거 처음 나왔을 때 광고에서 말하는 이름이 
    귀에 쏙쏙 들어 와서 기억에 잘 남았었음. 
    맛이 있어서도 있지만, 마케팅 적으로 상당히 
    잘했다는 느낌임. 고로 이름 잘 지은거라 생각함. 
    아니.... 귀에 쏙쏙 들어 와서 기억에 잘 남았다고
    들었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