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단 세컷으로 알아보는 미국이 <총의 나라>인 이유
    맛난고의 유머 2023. 6. 2. 22:59
    반응형

     

     

    진상 : "저기 내려줘"
    기사 : "안 됨"




    진상 : (총꺼냄)
    기사 : (총꺼냄)




    버스기사 팔에 총상
    진상은 복부에 총상
    (총상보다 더 무서운 병원 치료비로 
    후드려 맞을 예정)

    같이 타고있던 승객 2명은 무사히 피신...

    미친놈들인가...


    반응형

     


    +추가 댓글 >

    아직 서부 개척 덜 됐어?


    대신 복부가 개척되었잖아


    개념 개척이 덜 된듯


    미국병원 : 이 환자는 여러모로 저희가 
    개척했습니다.(수많은 영수증을 보이며)


    인생이 배그임ㅋㅋㅋㅋ?


    인생이 배틀필드냐고 ㅋㅋㅋㅋ 갑자기 버스기사
    랑 버스승객이 총이 나오는 게 현싷이냐고 ㅋㅋㅋ


    저긴.. 진짜 그렇게 되버린거 같음..
    애들이 방탄가방 들고다니고, 
    구조요원이 총들고 다녀야 되는..


    미친 놈들이라니 ㅋㅋ
    버스기사는 자기 승객들을 위해 목숨 걸고 
    싸웠을 뿐이잖아 ㅋㅋㅋㅋ


    기사님의 빠른 대처


    저 버스기사 회사 규정위반으로 짤렸다는거까지 
    봤는뎀


    회사 규정으로 무장금지였나 그래서 
    짤렸다고 봤던거같음


    매드맥스는 역사영화다


    기사 유리창도 방탄유리로 바꿔야겟네


    진짜 이해가 안된단 말야.
    미군 같은 의료보험을 지닌 나라에서 
    어떻게 총을 권장 할 수 있지?


    돈! 하나면 설명이 끝남


    bus knight는 다르구나


    총기협회의 총이 있으면 자신을 지킬수 있다가
    왜 개소리인지 보여준다고 생각함
    너도 나도 총이 있으면 보통 이렇게 되겠지


    주먹질로 끝날 일들이 총질이 되는 것일 뿐이지


    미국은 이게 일상이야


    아서! 왜 버스에 총을 가지고 간거야?!


    버스기사는 할 일은 한건데 
    왜 버스기사까지 욕함??


    맞 사격은 정당방위지만 문제는 왜 버스기사가 
    운전일하는데 총기를 가져갔냐겠지 영화 조커
    에서 "아서 왜 총기를 가져간거야?!" 같은 상황임


    이게 상황이 좀 복잡하게 꼬인거같더라. 회사규정
    엔 총기휴대를 금지하고 있는데 다른 버스기사가 
    총 맞고 죽은 사건이 있었나봄 그래서 규정위반
    임에도 스스로 지키려고 총기 휴대한거 같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