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 살 파먹고 있는 택시업계 - 공포의 택시비
    맛난고의 유머 2023. 2. 13. 11:05
    반응형

     

     

    나 같아도 강남역이면 N버스를 추워서라도 
    기다리고 말지 ㅋㅋㅋㅋㅋ




    서울시민들 N버스 탑시다. 거.. 아침에도 서서 
    통근하시는데. 까짓거 심야도 서서 가시는게 
    택시타는 것보단 나을 거 같은데요?

    아몰라 택시업계 니들이 선택한 결과다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반응형

     


    +추가 댓글 >

    회사에서 지원 나오는 거 아니면 안 부르지...


    그거 받을 때 안 줘도 되니까 집에 보내줘 라는 
    생각 밖에 안 든다


    대충 아직 부족하니깐 더 올려야 한다고 
    인터뷰 하는 택시기사짤




    모범 택시면 원래 택시비가 비싸니까 
    그러려니 하겠지
    근데 일반 택시가 모범택시 급으로 
    돈을 받으면 뭐하러 일반택시를 타겠나


    아니 2.8만원이면 첫차 타고 그날 연차 쓰는게 
    맞지 않나 ㅋㅋㅋㅋ


    요즘 전동킥보드나 전기자전거 대여 많던데 
    요금 올리면 그쪽으로 빠지는 사람이 
    발생하지 않을까


    이제 누가 다쳤다 죽었다 이래서 병원이나
    장례식장 찾아가는거 같은 긴급상황 아니면
    엥간해선 걍 택시를 기피하는 쪽으로 사람들이 
    가닥을 잡은듯 ㅇㅇ....


    그만큼 사납금이 올라가지
    개인택시면 잔치난거라고 생각해도 
    손님이 적으니 글쎄


    지금처럼 비용 올릴거면 심야할증 시간대 
    땡기진 말앗어야햇음


    회사에서 이러고 잘 수도 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