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북극의 사파리 트럭
    맛난고의 정보 2022. 12. 4. 17:40
    반응형

     

    아프리카에 사파리 차량이 있듯이

    북극에도 관광용 차량이 있다.



    (통조림이 비었넹)

    그런데 북극곰의 키는 상당히 크기 때문에




    북극의 사파리 차량은 상당히 높다.



    (메롱)

    덕분에 북극곰들을 가까이서도 지켜볼 수 있다.



    (한 뼘만 더..)





    반응형

     

     

    < +추가 댓글 >

    여우와 신포도


    북극곰: 저 인간은 맛없을거야


    바퀴타고 올라간건데 위의 차량 보면 
    오픈된 공간은 바퀴타고 못 올라가게 
    설계되어있음


    저래도 아슬아슬해서 무섭다


    (급정거, 급출발)
    어?


    만약에 재수 없어서 관광객이 
    북극곰한테 물려서 떨어지면 어떻게 됨?
    운전자가 총이라도 가지고 있나?


    저게 일반총으로 감당이나 되겠음 ㅋㅋㅋㅋ


    Ak로 코끼리 두개골도 뚫어버리는데 ㅋㅋㅋ


    한큐에 죽일려고 하는거 아닌 이상 
    일반소총으로도 충분히 주김...


    예전에 유튜브영상 보면
    ak-47의 
    7.62x39mm탄 한발로 
    수톤짜리 아프리카 성체 수컷 코끼리 
    한 방에 즉사시키는거 본 적 있음


    근데 보호종이라서~  죽이진 못 할듯.  
    일단 저거 타고 갈 때 각서 쓰고가지 싶다.


    머리에 정확히 맞춰야 할 걸. 몸통 부분은 
    심장 한 방에 못 날리면 더 난리친다고 들었어.


    그냥 44구경 매그넘탄만 써도 됨. 
    알레스카에서 대 곰용 호신탄으로 
    44매그넘탄이 필수라 생활용품 수준임.
    물론 단방엔 죽이긴 힘들지만 현지주민들이 
    대 불곰용으로 잘만 쓰고 댕깁니다.
    인터넷, 만화말고 현실을 좀 보세요


    정준하 박명수가 탔던 그 차량이네


    ~~는 사람을 찢어 이거 무도에서 나온 거였군


    도대체 무도는 없는게 뭐야ㅋㅋㅋㅋ




    아 기스!!


    곰이 사파리차 문따는 영상 본 이후로 
    일반차량은 절대로 믿음이 안 가긴 하더라




    침착맨과 수염난 주펄


    간단 상식:
    곰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 이상으로 빠르고 
    강하다. 절대로 곰분들을 화나게 해선 안돼!


    통조림 딸 줄 모르네 ㅋㅋㅋ아..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