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 운전면허필기시험
    맛난고의 유머 2022. 9. 8. 16:52
    반응형

     

    한국도 문제가지고 장난질하는뎈ㅋㅋㅋㅋ


    반응형

     


    +추가 댓글 >

    말꼬리잡기 시뮬레이션


    난 이런 문제를 내면 안 된다고 봐.
    사람들의 사고를 망가트려. 계속 a를 a로 
    보지 못 하고 bcd가능성은 어떤가라는
    쓸데없는 생각을 하게 하거든.


    동감..
    레이튼 게임이나 그렇게 하고
    안전 위험 관련이면 하나를 보면 하나의 답이 
    나오게 주입식으로 해야지....


    출제자 잡아와서 운전할 때 제일 조심해야
    하는 것은? 물어서 뭐 대답하든 
    싸다구 날려야함


    아무짝에도 쓸모 없는 암기라는 게 저런 거지


    한국은 저런거 내도 ~만 주의하면 된다 식이라
    고르기 어렵지 않은데 일본은 ~만 에 해당하는 
    말이 없나?


    일본에서 면허 땄는데 
    짤에 저건 좀 과장해서 말한 감이 있음 ㅋㅋ
    실제로는 ~에만 주의한다 이런식으로 나옴.  
    우리나라 면허시험 말장난이랑 똑같음


    밤운전 조심해야 한다는 말에 
    낮은 조심 안 해도 된다라는 의미가 없잖아ㅋㅋ


    이런 문제는 안 되는게 저딴 식으로 해버리면 
    밤에는 조심하지 않아도 된다 보행자를 주의할
    필요가 없다라고 생각한 사람을 구분할 수 없음


    일본 운전면허시험은 필기는 쉬운데
    실기가 미친 듯이 어렵다는..
    게다가 30만엔 듬


    개 비싸네 ㄷㄷ


    그럼 문제에서 야간 운전할 때만 조심해야 한다. 
    라고 냈어야지. 저건 문제가 이상한데.


    우리나라는 그래도
    야간운전'만' 조심하면 된다
    이런식으로 내는데ㅋㅋㅋㅋㅋ


    멍청한 놈이 암기만 잘해서 
    문제내는 위치에 있으면
    저런 문제를 만듬


    일본에서 면허땄는데 
    저건 웃기려고 과장한 거고
    실제로는 -에만 주의하며 주행한다
    빨간 점멸등에서는 안전하다고 판단될 시 
    서행만 하면 된다
    이런식으로 한국 면허시험이랑 똑같음 ㅋㅋ


    한국 운전면허 필기는 미친 살인마에 빙의해서 
    풀지만 않으면 합격하더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