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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검색 결과를 지배하는 미국 셀러브리티 소유 브랜드 5개>

맛난고 2024. 6. 22. 1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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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에서 셀러브리티가 추천하는 영향력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셀러브리티들은 추가적인 
인지도, 브랜드 신뢰도, 그리고 상당한 신뢰성 
증대를 가져옵니다. 유명 인사가 제품을 추천하
면 즉시 관심을 끌고 소비자의 관심을 얻습니다. 
사람들은 좋아하는 셀러브리티와 연결된 제품을
신뢰하고 구매하게 되어 더 높은 판매량과 참여
를 이끌어냅니다. 그러나 셀러브리티들은 브랜드
의 유기적 SEO 결과를 초강력하게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셀러브리티 효과가 SEO에 미치는 영향: 
스타 파워가 검색 순위를 높이는 방법)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SmartSites의 소유자인 
마이클 멜렌은 이렇게 설명합니다. “셀러브리티
들은 신뢰, 링크, 그리고 홍보를 강화하는데, 
이는 모두 구글의 검색 알고리즘에서 중요한 
요소들입니다.” 그러므로 셀러브리티 소유 비즈
니스가 검색 결과에서 자주 상위 페이지에 등장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제 몇몇 
셀러브리티들이 어떻게 검색 순위를 지배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조지 클루니의 Casamigos가 
구글에서 최고 자리를 차지한 방법)

Don Julio와 Espolòn 사이에 자리 잡은 
Casamigos는 ‘데킬라’라는 검색어의 첫 페이지
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어떻게 그 자리에 오를 
수 있었을까요? 강력한 백링크 덕분입니다. 
예를 들어 “조지 클루니 젊은 시절: 놓쳐서는 안 
될 사진 19장”이라는 제목의 Yahoo Lifestyle 
기사처럼요.

1980년대와 1990년대의 조지 클루니 사진이 
좋은 데킬라와 무슨 상관이 있을까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그 기사는 클루니의 
Casamigos 데킬라를 간단히 언급하면서 편리한 
백링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구글에게는 그것만
으로도 첫 페이지의 주요 자리를 제공하기에 
충분합니다. 건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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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언 레이놀즈와 함께하는 Aviation Gin의 
첫 페이지 성공)

Aviation Gin은 ‘진’이라는 초경쟁적인 검색어의 
첫 페이지에 오르며 높은 비행을 하고 있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회사를 4년 전에 매각했음에
도 불구하고 그의 얼굴이 등장하는 특집 스니펫
도 자랑합니다.

마이클 멜렌은 이렇게 설명합니다. “클릭과 사용
자의 페이지 경험은 구글 검색 순위에 강력한 
신호입니다. 레이놀즈의 얼굴은 클릭을 유도하고
그의 비디오는 사용자를 머물게 합니다. 
이 두 가지가 검색 순위에 매우 강력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다면 비결은 무엇일까요? 레이놀즈의 매력
과 가시성입니다. 그의 얼굴은 클릭을 유도하고, 
그의 매력적인 비디오는 사용자를 몰입시켜 
Aviation Gin의 순위를 높입니다. 
첫 페이지 성공에 건배!


 


(닥터 드레를 잊었나요? 구글은 그렇지 않았습니
다. Beats by Dre는 검색 순위를 지배합니다)

닥터 드레는 1990년대 중반에 차트를 석권했습
니다. 그는 2010년대 중반에도 Beats By Dre로 
다시 한 번 그랬습니다. 약 10년 전 Apple에 
30억 달러에 인수된 Beats by Dre는 초기 SEO 
성공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번창하고 있습니다. 
SEO 소프트웨어 Ahrefs에 따르면 
BeatsByDre.com은 유기적 검색에서만 
매달 75만 명 이상의 방문자를 자랑합니다. 
이는 어떤 웹사이트에게나 인상적이며, 하물며 
헤드폰 제조업체에게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킴 카다시안의 SKIMS가 속옷 부문에서 
첫 페이지를 형성하는 방법)

몇몇 셀러브리티 목록은 킴 카다시안 없이 완성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의 브랜드 Skims.com
은 매년 유기적 검색에서 3천 5백만 명 이상의 
방문자를 자랑합니다. Skims는 ‘속옷’과 ‘쉐이프
웨어’와 같은 매우 탐나는 검색어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Skims.com의 브라 사이즈 계산기 페이지는 
매년 25만 명의 방문자를 끌어들입니다. 이는 
SEO 전략가가 감탄할 만한 링크 미끼입니다!




(마크 월버그의 Municipal : 
월 검색 트래픽 100만 달러 성공 스토리)

5년 전에 출시된 마크 월버그의 의류 브랜드
Municipal은 현재 Ahrefs에 따르면 매달 100만 
달러 이상의 유기적 검색 트래픽 가치를 생성
하고 있습니다.

이 성공은 주로 월버그의 셀러브리티 지위 덕분
입니다. 이 덕분에 People Magazine, 
Men’s Health, New York Post, Entrepreneur와
같은 주요 출판물에서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Municipal은 HBO Max에서 스트리밍되는 
월버그의 또 다른 회사에서 제작한 다큐멘터리 
시리즈 “Wahl Street”에서도 두드러진 노출을 
즐기고 있습니다.




(셀러브리티가 검색 순위에 미치는 영향의 미래)

구글의 알고리즘이 계속해서 변화함에 따라, 
셀러브리티들이 SEO에 미치는 영향은 계속될까
요? 구글은 정말로 조지 클루니가 최고의 데킬라
를 만든다고 생각할까요? 라이언 레이놀즈가 
진의 맛을 더 좋게 만들까요? 만약 클루니나 
레이놀즈가 아니라면, 누가 좋은 술의 최고의
판단자일까요?

우리가 확실히 알고 있는 것은 구글이 사람들을 
그들이 원하는 곳으로 안내하는 데 능하다는 것
입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셀러브리티를 

선호하는 한, 구글도 아마 그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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